북한 핵무기 아니었으면
한반도가 불바다 되고
우리도 파병 요구 받았지 싶읍니다
북한의 핵우산을 고마워해야 되는
이런 미친 세상을 만든 또람푸 덕분에
미합중국은 소련처럼
붕괴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읍니다
하루빨리 전작권을
찾아와야 되지 싶읍니다
조회 431 |
추천 5 |
2026.05.02 (토) 16:17
북한 핵무기 아니었으면
한반도가 불바다 되고
우리도 파병 요구 받았지 싶읍니다
북한의 핵우산을 고마워해야 되는
이런 미친 세상을 만든 또람푸 덕분에
미합중국은 소련처럼
붕괴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읍니다
하루빨리 전작권을
찾아와야 되지 싶읍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