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5.02 (토) 22:5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4456
네 맞아요
그새끼임
이새끼 애초에 촉법 안바꿀려고
일반 범죄까지 싹다 포함해서 다룸
그게아니라 강력범죄를 성인과 같이 처벌 하란건데
살인 강도 강간 상해를 동일하게 처벌하란 말이다 이 문디야
피해자가 금전적으로 회복 불가능한 피해를 입을때
그때는 처벌 해야지 이 씨발 내란옹호자 새끼야
너같은 놈들 때문에 촉법 이용해서
범죄하고 동탄에서 처봐 처봐 이지랄 하는 새끼가 나오는 거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조금이라도 제대로 처벌하는 게 더 중요합니다
이런 엉터리 소리로 반박이 되겠냐?
반박도 지능이 좀 있는 놈이 해야지 이건 뭐... 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