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양비론 입장에서
대한민국이라는 사회를 공정하고 객관적인 잣대에서
보려고 노력했고
그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원칙론을 견지 했는데
국짐당을 비롯한 윤썩을과 그 부역자들을 보니
대한민국 사회에서
만약 국짐당 내란 패거리들이 나라 집권하면 필히 나라를 망하게 할 부패하고 무능한 집단들이라는 것 느꼈기 때문이다.
이 나라 망칠
국민과 대한민국의 암덩어리 집단에서
나라를 구한게 이재명과 이재명을 지지한 국민들이다
국짐당 놈들 중에 단 한명 이라도
이재명 대통령 보다 유능하고 뛰어난 인물 없다.
윤어게인 내란 패잔병 범죄 집단들은
무능하고 추잡한 아가리로 이재명 대통령 비판할
자격도 자질도 없는 그냥 사라져야할 패거리들이다.
그냥 좀 사라져라
무능하고 부조리한 수준 이하의 윤어게인당 패거리들




































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