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03 21:35 답글 신고
    잘한다 박은정이 있지
    답글 1
  • 레벨 원수 바보맨 26.05.03 21:36 답글 신고
    박은정 의원을 열렬히 지지 응원합니딘
    답글 1
  • 레벨 대령 3 쌍팔년도호구 26.05.03 21:41 답글 신고
    백퍼 동감한다. 진짜 유불리 따지는 거 없이 그냥 오로지 직진 느낌. 박은정 의원 샤우팅 볼 때마다 속이 다 시원..
    답글 1
  • 레벨 소령 3 고위공직자수사처 26.05.03 21:32 답글 신고
    ttps://youtube.com/shorts/CRXAl3UhYa0?si=pv9QPsFHQkWvgTSH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03 21:35 답글 신고
    잘한다 박은정이 있지
  • 레벨 원수 바보맨 26.05.03 21:36 답글 신고
    박은정 의원을 열렬히 지지 응원합니딘
  • 레벨 소령 3 고위공직자수사처 26.05.03 21:36 답글 신고
    저도요! 감사감사ㅋㅋ
  • 레벨 대령 3 쌍팔년도호구 26.05.03 21:41 답글 신고
    백퍼 동감한다. 진짜 유불리 따지는 거 없이 그냥 오로지 직진 느낌. 박은정 의원 샤우팅 볼 때마다 속이 다 시원..
  • 레벨 소령 3 고위공직자수사처 26.05.03 22:00 답글 신고
    뒤가 없는 느낌임 강렬함
  • 레벨 소령 1 쉘부르의우산 26.05.03 21:56 답글 신고
    박은정이 검사 출신이라는 게 충격이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5.03 23:10 답글 신고
    약속된승리의검...찰은 아니것지? 풉.
  • 레벨 준장 내가언제가입을했더라 26.05.03 23:21 답글 신고
    ㅋㅋ 윤석렬 한동훈 떡검이 월매나 좆같았으면 1년을 쉬셨겠냐. 내 세금으로 월급 준거니 안아깝다. 잘했으~
  • 레벨 대장 espkh3 26.05.04 00:10 답글 신고
    야 이 빌어먹을 노인네야

    한 줄만 싸질러 한 줄만

    너 따위 사람도 아닌게 싸지른거 아무도 안본다니까

    한 줄만 싸질러라

    보배에서 너 때문에 서버 관리비 존나 나간대

    이만희가 그러라고 시키디? 아니면 진핑이가 시키디?

    너 뭐 되는 물건도 아니고 왜 이러냐

    한 줄만 싸질러

    니가 아무리 싸질러봐야

    보배에서 니가 얻어가는건 수십 개나 찍히는 비추랑 욕이랑 신고 뿐이야

    그게 너네 현생이야



    맞다 니가 준 선물

    국민의힘 지지율 15% ^^

    너무 고맙다

    잘 받을게

    사람 흉내 내고 사는 너랑 니 친구들 덕분에 국민의힘 지지율 15%래

    이건 진짜 배박캔트 너랑 니 친구들 업적이야

    니가 아무리 아니라 해도

    보배에서 처먹는 비추와 욕 신고가 그리 말해 ^^

    산소 아까우니까 빨리 바위 위로 다이빙이나 해 ^^
  • 레벨 대장 espkh3 26.05.04 00:11 답글 신고
    아 맞다

    전화기는 잘 들고 살지?

    받기 전에 전화 번호 확인 잘 해 ^^
  • 레벨 대위 2 퇴근하기위해출근 26.05.03 22:24 답글 신고
    박은정 의원님 항상 응원합니다
  • 레벨 중사 2 손절하기 26.05.03 22:42 답글 신고
    뇌가 없다는거네요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5.03 22:55 답글 신고
    뜬금없이 빠네.. 그것두 병이야. 정치병. 광신도병.

    부창부수 아니냐?
    언년이 남편이 그랬어봐 가루가 되게 갔것지.
    까고 빠는데 기준이 있으면 뭐라 안하는데 기준은 하나. 니편 내편. 털뭍 안뭍


    윤어게인도 나름 윤서결 빠는 이유가 있음.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6.05.03 23:15 답글 신고
    남푠 잘 계시죠??
  • 레벨 상사 3 시간과공간 26.05.03 23:33 답글 신고
    현존 제가 좋아하는 정치인 탑3
  • 레벨 중사 2 anonymouz 26.05.03 23:40 답글 신고
    박은정은 최고지^
  • 레벨 중위 1 simjam 26.05.03 23:52 답글 신고
    남편일 사과했나?
    아무튼 이것들은 지들흠은 사과를 안해
    문조털래유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5.04 00:07 답글 신고
    김용남은 국짐 출신이라고까면서
    이낙연 인사 민주당에 심다 걸린 모 의원은 고생한다고 멋지다고 졸라 빨아 댑니다.
    윤어게인=앙어게인
    쉰천지=털천지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5.03 23:52 답글 신고
    박은정이 법무부
    장관을 했었어야함,
  • 레벨 중사 2 kenick 26.05.04 00:05 답글 신고
    빅은정 의원님 열정이 정말 대단한듯요.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5.04 00:56 답글 신고
    박은정의원의 투명한 열심 최고!
  • 레벨 일병 apapa119 26.05.04 01:16 답글 신고
    근데 바꾸용 교수님이 칭찬하면 엄청난 거에요? 뭐 영화 배우가 백상 대상이나 아카데미 상 받은거 같은건가 ?
  • 레벨 하사 2 그게바로나요 26.05.04 06:39 답글 신고
    보배는 뭔 털만 묻으면 믈고빨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로기고기 26.05.04 06:45 답글 신고
    박구용이 칭찬하는거 보니 박은정이도 조심해야겠네
  • 레벨 대위 3 kuk06 26.05.04 07:18 답글 신고
    보배도 진짜 착한사람들이 많네. 남편이 검사 출신이고 수십억을 1년만에 벌었는데. 생각이 없는 건가??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5.04 10:00 답글 신고
    대단한 누나
  • 레벨 원사 3 라페라리살고얌 26.05.04 13:21 답글 신고
    윤석열 탄핵시키면 의원직 내려놓는다고 했는데 무슨욕심이없어? 박구용도 김어준에 붙어서 김어준 빨면서 옆에 붙어있고 그냥 김어준패거리들끼리 물빨 하는거지 이번에 평택에 조국당선시킬려고 별에 별짓을 다하더만ㅋㅋ진짜 존나싫은것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