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국민의힘만 오매불망 찍고
광주는 민주당만 오매불망 찍고
대구는 망하기싫으면 민주당을 찍으라고 한다.
광주는 망해가고 있어도 민주당을 찍으라고 한다.

대구는 국민의힘만 오매불망 찍고
광주는 민주당만 오매불망 찍고
대구는 망하기싫으면 민주당을 찍으라고 한다.
광주는 망해가고 있어도 민주당을 찍으라고 한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