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4964
조국 수호 집회하던 사람들이나 제정신이 아닌건 똑같다고 본다. 내란범 수호 집회 죄질이 더 무겁긴 한데 내가 입시비리 범죄자다 외치는 집회도 가볍진 않다고 봐. 이후 정신차리고 내가 왜 그랬지...했으면 잠깐 정신이 나갔다고 하겠는데 지금까지 이러는건 정상인의 범주를 벗어났어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너거 써 놓고도 뭔가 이상하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