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는 이미 병신들임!!!
삼성 현대 노조사태를 봐도 그렇고
정치성향 투표율을 봐도 그렇다!!
뭐든 맘에안들어 농성을 하고 대모를 하는것만 봐도!!! 그렇고
아직은 부족하다.........
개처럼 대해주면 찍소리 못하고 살고
살만하게 해주면 개지랄을 하는 국민성
거기에 올바른 사람을 보면 난자를 해버리는 인간들
법만 제대로 고쳐지고
이행만 제대로 하면 되는데....
그게 안된다......
인간의 욕심의 잠재적 본능때문이다..
정당방위와 불의에 대한 폭력이 어느정도는 허용이 있어야 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