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한 척 사람인 척 존나 싸지르고는 있지만
실제는 보배랑 여러 커뮤니티에 내란 선동하고 두둔하는 글 싸지르고 수사 기관에 자료 다 넘어가 있어가지고
수사 받고 있거나 수사 대기 중인 벌레들이
아직 연락 안온거 뿐이지
한 마리 한 마리 순서대로 전화가 갈거야
전화기 옆에 두고 대기 딱 하고 있어
경찰서에서 전화 안 받으면 집으로 체포하러 가는거 알지?
니들 교주 총회장 따위가 너네 잡혀간다도 뭐 도와줄거 같냐? ㅋㅋㅋ
어린이날에 체포 당해서 동네 개쪽이나 당해라 ㅋㅋㅋ
되도록이면 실형 받고 교도소 가라
긁?
췩







































이만희 욕 가능해?
막 불안하고 초조하고 긴장되고 그러냐?
이만희 욕도 시원하게 하고
막 일상이 불안하고 초조하고 긴장되고 그래요?
세스코 회원분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