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5377
하 개세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건 이란의 공격과는 무관하다고 이란이 발표하지 않았나
외신에 미군이 공격했을 가능성 있다고 떠들던데
벌크선이 먼지는 알고 있는거지
외교부 발표에 이란의 공격에 의한 피격이라는 말은 없었을테데
미국에 의한 피격설이 나오는건 왜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