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지지자들 모두가 서울시장 재투표해도 전혀 상관없으니 재투표하자하는데 ㅋㅋ보배민주당빠돌이 아재들요 주위에 젊은 사람들이랑 대화할 기회가 없으니 뭐 알길이나 있나
젊은 사람들 세금뺏어다가 니들 배채워주니까 좋다고 빨아대기만 하는 아재들요 정신 좀 차리고 후세들을 위해 옳은 말을 하는 언론을 좀 보세요 mbc좀 그만쳐보고 sbs좀 보시고
재투표하면 뭐 정원오가 될 거 같기나해요?
부정선거해도 아깝게 진거 제대로 붙으면 완패하는 결과밖에 안나올건데 ㅋㅋㅋ
오세훈이 더 크게 이길 거 같은데 ㅋㅋ
오세훈이 싫은가봐??ㅋㅋㅋㅋ
굳이 말안해도 당연히 재선거야!
선관위 관련자들 짜르고!
난 찬성임.
선거 다시하자
출구조사 결과가 오세훈이 진다는걸 알고 기표한 사람들이 더욱 열심히 오세훈에게 표를 줬다고 의심해야하는거 아니냐..
호연지기를 느끼네
김은혜가 아니라 기무뇌 입니다
유머 감각이 메말랐지?
집에 우환있냐?
꼭 다시해라
다시 뽑자
삼풍백화점같은거 몇건 터지면 정신못차리고 또 뽑아주겠죠
개돼지새끼들이 대구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ㅉㅉㅉ
유람선도 전복되고 기차역 무너져서 기차 대량으로 전복되고
아파트도 좀 무너지고
적당히 망해가면 수도를 세종시로 옮기면서 원하던 서울집값 좃망테크 완성
국힘당 지지선언해 줄께 ㅋㅋ
정치를 한다는게
재선거하고 전국민 하루더 쉬자
젊은 사람들 세금뺏어다가 니들 배채워주니까 좋다고 빨아대기만 하는 아재들요 정신 좀 차리고 후세들을 위해 옳은 말을 하는 언론을 좀 보세요 mbc좀 그만쳐보고 sbs좀 보시고
재투표하면 뭐 정원오가 될 거 같기나해요?
부정선거해도 아깝게 진거 제대로 붙으면 완패하는 결과밖에 안나올건데 ㅋㅋㅋ
재투표하면 재미지겠구만..
니말이 맞아. 다시 선거하자.
그래서 다시 선거하고 싶은데 재선거가 불가능 함.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