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24996
그럴지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제 그만 합시다 ㅎㅎ
저도 민주당 지지자로
서울 선거 참으로 아쉽지만...
인정하고 오세훈한데
힘 실어주는게 맞는거 같네요..
어쩌겠어요 받아들여야지..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