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26084
저 버러지들 일베 하고 같이 없애버리면 안되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비판 할 자격이나 있나 저것들이..
인생은 스맛폰 컴모니터 밖에 있어
뿌디누현
가입일
2016.09.22 | 최종방문 비공개
활동지수
레벨 훈련병 | 포인트 -9,185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4,549
https://bobaedream.co.kr/board/bulletin/mycommunity.php?cid=b3BocXRvcGhxZG9waHFnb3BocXRvcGhxbm9waHIzb3Boc2xvcGhzaw%3D%3D
.
비리박멸합시다
가입일
2026.06.05 | 최종방문 2026.06.05
활동지수
레벨 훈련병 | 포인트 11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5
https://bobaedream.co.kr/board/bulletin/mycommunity.php?cid=b3BocjJvcGhyM29waHIyb3BocjNvcGhyMm9waHFqb3BocjNvcGhzbG9waHNrb3Boc2pvcGhyNW9waHJt
.
20대가 80대와 사고수준이 같은..ㅋㅋㅋㅋㅋ
그렇게 믿고싶은 1인~
개좃도 아닌것들이 말은
옆에있음 말도 못붙히는 개모지리들이
일베 펨코 메갈 디씨 틀딱들 아닌가?
지들이 방구석에서 정신승리 하면서
어따대고 가짢은 새키덜
이스탄불33
가입일
2018.06.13 | 최종방문 2026.06.05
활동지수
레벨 훈련병 | 포인트 47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15
https://bobaedream.co.kr/board/bulletin/mycommunity.php?cid=b3BocjFvcGhyMW9waHFvb3Boc2tvcGhzZm9waHNob3Boc2U%3D
.
지들이 뼛속까지 골수까지 빼먹어야 되니까 6070 지지하는 세대 아닙니까?
제 친구들도 답이 없어요. X세대 선민의식 왜 그런건지 X세대인 저조차도 이해불가....
오죽했으면 제 닉이 그럴까요?
지들이 원하는대로 결과들이 나왔으면,
이를테면 윤석열 계엄성공하고, 국짐이
전국 선거 먹고 하는 등의 일들이 일어났다면
어떤 나라가 될런지 상상이 안되나
저것덜에서 태어나면 어떤 것덜이 나올지 궁금하네..
방법은? 쉽다.
니들이 한강으로 가는 거다.
너는 4050의 절반 정도도 국가를 위해서 한일이 없을 것이다.
펨코나 일베나 보배나 ㅋㅋㅋㅋ
정치병자 집합소지 ㅋㅋ
정치병자들 본인 앞가림은 잘하고 저러고 사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