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찔레꽃필무렵 26.06.12 13:26 답글 신고
    다 빠진 빈 땅에 전국 최대 규모 박정희 기념공원 마니마니 지으시길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
  • 레벨 준장 스프루스 26.06.12 13:29 답글 신고
    어차피 자들은 아파트 짓는 다고 기업을 다 쫒아 내는 애들 아닌가?
    답글 2
  • 레벨 소장 sibalnoma 26.06.12 13:36 답글 신고
    경상도는 한국이 아냐
    답글 2
  • 레벨 대령 2 찔레꽃필무렵 26.06.12 13:26 답글 신고
    다 빠진 빈 땅에 전국 최대 규모 박정희 기념공원 마니마니 지으시길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혈랑1004 26.06.12 14:17 답글 신고
    오~ 빈 땅 활용 좋네요. 근데 이렇게 좋은 정보를 꽁짜로 알려주심 어케요.
  • 레벨 중령 3 마른명태 26.06.12 14:24 답글 신고
    박정희만 빨아도 평생 의원 할 수 있은동네.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12 15:46 답글 신고
    박정희 동상 만든다 하면서 도지사나 시장 얼굴로 살짝 바꾸는건 아니겠죠 ㅎㅎ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12 21:2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이러다가 박정희 빵 나오겠는데요?
  • 레벨 대위 2 잭라빈 26.06.13 07:48 답글 신고
    암 이래야 좌베나 일베나지
    일베는 애새끼들이 어려서 그런가보다라고
    생각이라도 드는데
    좌베는 50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남한사람 26.06.13 13:16 신고
    @잭라빈 정희형 탕탕탕
    닭그네 ㅂㅈ냄새 쥐바기 ㅈㅈ냄새
    윤두창 ㄸㄲ 냄새 명시니 따묵고 나는 냄새
  • 레벨 준장 스프루스 26.06.12 13:29 답글 신고
    어차피 자들은 아파트 짓는 다고 기업을 다 쫒아 내는 애들 아닌가?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12 13:38 답글 신고
    그짝은 같은 경상도에 부산~ 그전 시장이 내란당~~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안서서발키리 26.06.12 13:33 답글 신고
    뭔 개소리야?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12 13:34 답글 신고
    뮌 개소리야?
  • 레벨 중장 식샤를합시당 26.06.12 13:36 답글 신고
    얘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읏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껌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승리의껌,
    알트리아펜드래곤,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살자,
    빛과어둠의영혼을가진,

    "문솔이"입니다 신고도 눌러주세요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2 13:41 신고
    @식샤를합시당 졷나게
    다양하군예
  • 레벨 하사 1 qav94 26.06.12 14:33 신고
    @식샤를합시당 옙!!신고 완료했습니다..!! 글이 안보입니다..ㅎ
  • 레벨 원사 3 나는자연인어다 26.06.12 13:40 답글 신고
    테슬라?삼성?닉스? 추경호한테 물어봐라 대구 언제쯤 공장 짓냐고~~?ㅋㅋ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12 13:43 답글 신고
    지가 쓰는 닉에도 자부심이 없는녀석.....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12 13:43 답글 신고
    풉.. 대구에서 호남쪽에 농어촌 타령하던거 벌써 20년 전에 유통기한 만료됐어.

    대구에 뭐 지금 멀쩡하게 제대로 돌아가는 공장이 뭐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ㅋ
  • 레벨 일병 와라피시방 26.06.12 13:46 신고
    @MorsTua
    근데 경상도 전라도로 따지면
    맞는말 아닌가?
    다들 그렇게 생각할텐데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12 14:15 답글 신고
    응 알았어 ㅋㅋㅋ 니들은 빵공장이나 지어서 먹고 살아 좋겠다 빵 많이 먹을수 있어서 ㅋㅋㅋ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12 14:41 답글 신고
    풋 ㅋㅋㅋ 그래서 전국꼴지 대구냐?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12 13:3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안개철쭉수정 26.06.12 13:34 답글 신고
    경상공화국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12 13:34 답글 신고
    능지대구는 추경호와 이진숙을 얻고 기업들은 철수함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12 13:34 답글 신고
    추경호가 테슬라 유치 한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우야꽁 26.06.12 13:35 답글 신고
    박정희 기념공원조성 찬성. 단 세금 들이지 말고 새마을운동처럼 지역주민 모두 삽 들고 깃발들고 모여서 하세요.
  • 레벨 중사 3 아름다운하늘 26.06.12 13:35 답글 신고
    박정희,이승만 추모공원 크게 지으면 관광객들 많이 올테니 걱정은 안 해도 되겠네요^^
  • 레벨 소장 sibalnoma 26.06.12 13:36 답글 신고
    경상도는 한국이 아냐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6.12 20:06 답글 신고
    니가 중국인것처럼?
  • 레벨 훈련병 알자지랄 26.06.13 13:23 답글 신고
    서울은 어디나라냐?
  • 레벨 상사 3 찢열석 26.06.12 13:38 답글 신고
    거의 안감 10년에 1번 갈까 말까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12 14:01 답글 신고
    극우가 하는짓이 파시즘이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2 13:42 답글 신고
    거울봐.
    숭허다 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12 14:52 신고
    @샤방님 어디서 지령받아서 갈라치기,지역감정 유발하는거 아니고
    자의로 이러는거면
    니 인생도 참 불쌍타
    난 10년넘은 민주당원에 경기도토박이다~~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6.06.12 13:44 답글 신고
    이 참에 전북쪽으로 이동하는 것도...
  • 레벨 중위 1 존나당대표 26.06.12 13:45 답글 신고
    사라져가는 용주골.미아리.사창가를 그쪽에 테마파크로 만들길 바랍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12 14:00 답글 신고
    제발 부산으로 좀 와주이소......
    강서구에 땅떵어리 많습니다......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12 14:00 답글 신고
    삼성이 나가야 하는데 안되면 LG라도 나가면 좋져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12 14:02 답글 신고
    구미 삼성도 지금은 영~~ 시들하니 같이 나가면 좋겠죠~
  • 레벨 중사 3 띠로리로리로리로레 26.06.12 14:20 답글 신고
    저 이야기 20년도 더 되었습니다.

    가전 제품의 경쟁력이 자꾸 잃어가는 시점에 그나마
    구미에 있던 세탁기 하고 일부 가전 제품의 생산라인을
    남미로 옮기려고 몇 번이나 했지만, 그 때마다 지역
    국개이원들이 하도 만류를 해서 그러지 못했지만...

    지금 저짝 동네 돌아가는 꼬라지 보면 그게 정답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레벨 대장 피아노선율 26.06.12 14:20 답글 신고
    그래도 박정희가 지켜줍니다.

    박정희 기념공원

    박정희 박물관

    박정희 곰탕설렁탕도가니탕 상품화로. 천만관광객유치

    박정희 철석철석 꽁떡 특산물화 하면

    대대손손 먹고 살 수 있음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12 14:24 답글 신고
    근거는요?...ㅋ.ㅋ.

    물론 그리되길 바랍니다만..-ㅅ-
  • 레벨 중사 2 두쿵 26.06.12 14:26 답글 신고
    다른 걸 다 떠나서 전라도는 강원도보다 못 한 느낌임. 뭐가 없음. 뭔가 발전할 껀덕지조차 없는 동네... 지역불균형발전 심각함.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2 14:27 답글 신고
    박정희 바이러스 창궐지역은 빨리 벗어나는 게 답!
  • 레벨 준장 국힘씹쓰레기 26.06.12 14:35 답글 신고
    대구 경북 ~~~ 석기시대 가즈아... ~~~ 한반도 생태숲으로 꽉꽉 채워서 공기정화나 하자......
  • 레벨 대장 주범은언론 26.06.12 14:35 답글 신고
    사이비 종교와 같은 신념으로 매몰되어 있는 지역에서 어떤 사업이 잘 될까?
    탈출은 지능순
  • 레벨 소장 Isangquee 26.06.12 14:49 답글 신고
    그나마 있는 것도 다 빠져 나가면 할 수 있는 것은 강원랜드 같은 도박장밖에 없겠군. 경북랜드... 어감이 입에 착 붙네.
  • 레벨 소령 2 AJURA 26.06.12 14:56 답글 신고
    저기는 박정희 동상만 지어주고 빨갱이만 외쳐주면 알아서 잘 살잖아~
  • 레벨 중장 요즘차너무비싸 26.06.12 15:08 답글 신고
    대구 시장이 테슬라 공장 공약 걸었으니
    거기 지으면 되겠네여 ㅋ
  • 레벨 원사 3 eric84 26.06.12 15:08 답글 신고
    축하합니다
    엘지 철수한 부지에 대대적으로 박정희 기념관 크게 짓고 박정희 찬양하시면 될거같네요
    박정희 기념관에는 근데 뭘 전시해야하나...
    시바스리갈이랑 여대생??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4륜달구지 26.06.12 15:15 답글 신고
    수도 서울이 일본에 넘어 갔는데
    그갓 대구 경북이 무슨 대수고
    대한민국 수도가 일본국 제2도시로 편입 되었으니 이제부터 부산을 대한민국 수도로 정하자
  • 레벨 하사 2 그게바로나요 26.06.12 15:22 답글 신고
    P3까지는 진즉에 접었고 P456까지 접으면 구미 완전 나가리될듯 이왕이면 삼성도 다른곳으로 이전갔음 좋겠네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12 15:31 답글 신고
    기업 입장에서도 극우들만 있는 지역에서 생산시설 유지를 한다?????.
    언제 폭동이 벌어 질지도 모르고 매력도 없을듯.
  • 레벨 상사 2 지금뭐하는거지 26.06.12 15:37 답글 신고
    새마을 운동하면 되겠네....잘 살아보세..~~~~~~
  • 레벨 하사 1 에어보드 26.06.12 15:42 답글 신고
    이제 테슬라만 들어오면 되겠네요. 너무 부럽다~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12 17:31 답글 신고
    문정부때 구미 시장이 민주당 분이되셨고
    기대를 좀했는데
    당시 문정부가 안도와줘서 다시 국짐으로 바뀌었죠 자업자득..
  • 레벨 중위 3 성승시사랑 26.06.12 18:55 답글 신고
    고담 신천시 대구현은 지금 처럼 평생 최저임금도 못 받고 노예 처럼 일 했으면 좋겠음 ㅇㅇ
  • 레벨 중사 1호봉 다락방고양이 26.06.12 19:57 답글 신고
    맞다 대구에 김건희 뇌물박물관 지으면 되겠당 ㅎㅎ그래도 관람객 좀 있겠는데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12 20:37 답글 신고
    혹시 국적이 어디이신지?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6.12 21:47 답글 신고
    구미 엘지는 생산이 아닌. 연구개발이 중점 아닌가요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6.13 00:19 답글 신고
    구미 신라면도
  • 레벨 병장 로드니 26.06.13 10:30 답글 신고
    이쪽이 친일 지역이라 농심(기존 롯데라면)에 환장합니다
  • 레벨 소위 1 불로막걸리 26.06.13 00:31 답글 신고
    구미 엘지 다니는 친구있는데 금시초문이라는디요…? 보배는 참 선동이…
  • 레벨 대위 1 나야가라목포 26.06.13 01:52 답글 신고
    그래도 동상앞에 가서 절하면 들어줌답니다!!!!이동네는!!!!!!!
  • 레벨 상사 2 vbflxpr 26.06.13 02:38 답글 신고
    예전에는 울산 다음으로 잘나가는 동네였는데 갈수록 몰락하는구나
  • 레벨 원사 1 나인야드 26.06.13 04:38 답글 신고
    제 개인적인 의견은 대구는 이번에 보니 조금은 바귈수도 있을거 같아요. 특히 2~50대들 보면요.. 서울이 더 문제 아닐까요? 저도 서울태생이지만..이번 문제는 복잡하기도 하지만요
  • 레벨 소위 1 불로막걸리 26.06.13 19:28 답글 신고
    강남이 대구보다 경상보다 더 심함..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13 06:03 답글 신고
    대구는 대한민국 위치상 똥통 정화조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13 08:38 답글 신고
    경상도가 그냥 무너졌으면 좋겠다
    해수부도 옴겨줬으면 고마운줄알어야지
    그것마저도 똥볼차는 왜놈들 ㅉㅉ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6.13 08:43 답글 신고
    경제가 멈춰가는 동네에 공항은 뭔공항? 다들 한몫챙기고픈거겠죠~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3 08:50 답글 신고
    보배 전라도 형들이

    독립을 해

    그럼 서로 피곤할일이 없자나

    왜 보배 전라도 형들은 온나라을 들쑤시고 다녀

    서로 서로 좋자고

    전라남북도만 독립을해

    그래서 니들끼리 오뚜기만먹고

    김어준만 보고

    쿠팡 신세게 롯데 다 철수 시키고

    영암마트 벌교마트 가고

    제발 시비걸며 들쑤시고 다니지 말고

    전라도 독립하길
  • 레벨 원사 3 석e 26.06.13 09:04 답글 신고
    전라도가 독립이아니라 현재 니네가 독립해야
    될듯싶다ㅋㅋㅋㅋㅋ제발좀해라ㅋㅋㅋ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13 12:12 답글 신고
    이천 촌구석살지만

    형들이랬다가 니들이랫다가

    본인에게만 편한데로 낮은 이해도로 해석하는 사고방식은 어디서 배운건가요?

    갈라치기 분열조장 진성빨갱이 결국 내란을꿈꾸던 국민의 힘당 전형적인 유형이긴 하죠!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13 12:48 답글 신고
    이 좃병신아

    보배전라도는 니기미가 씨부리더냐?

    난 경상도사는데 너같은새끼가 나라 망하게 한다는건 알겠다

    니 인생 씹창났다고 다 같이 망하라는 심뽀로 살지마라

    거울로 니 명상이랑 니 인생이랑 니 통장보면 현타 안오냐 좃병신아?

    그냥 조용한곳가서 뒈져주는게 너와 나라를위해서 좋을꺼같네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13 09:52 답글 신고
    말려버려라!!!!!!!!
  • 레벨 대위 3 kuk06 26.06.13 09:53 답글 신고
    호남에 반도체 공장 짓는단다!! 반도체의 성지로 키웁시다
  • 레벨 병장 로드니 26.06.13 10:32 답글 신고
    구미살지만 정말로 떠난다면 환영합니다~ 이 곳은 정신 좀 차려봐야 합니다 ㅜㅜ
  • 레벨 중위 1 eddyk 26.06.13 10:49 답글 신고
    어차피 전라도 쪽에 통합 시장들 밀어 주는 건 물론이고 앞으로 그 쪽 친환경 에너지 이용해 대단위 에너지 단지 만들어 a.i 데이터 센터도 만들면 기업들이 알아서 그 쪽으로 갈 겁니다. 멍청한 것들이 이번에 대구경북 통합 안하는 바람에 기회를 다 날렸죠. 그래도 테슬라 유치한다는 구라나 믿는 것들이 많으니...그냥 공주님 모시고 자기들끼리 문 잠그고 살았으면 좋겠어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3 10:52 답글 신고
    그러라고 시장도 도지사도 다 연임시켰잖아요~

    능력도 없는것들이 정부랑 소통해서 예산 따올 생각은 안하고 죽어라 욕만하고 있는데 존재할 이유가 없습니다. 삼성도 곧 동참하겠네요.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13 12:04 답글 신고
    구미 이정표나 푯말 보면

    박정희가 신격화된곳이라

    갈때마다 기가참
  • 레벨 대위 3 타고싶다좀 26.06.13 13:04 답글 신고
    호남으로 가즈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