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Roborobo 26.06.12 01:05 답글 신고
    당연히 한국에 짓겠지 생각했는데
    개쪽바리 아가리에 물려준다는 말에 기가 차더라구요.
    답글 15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6.06.12 01:07 답글 신고
    대구는 흙이나 파 먹고 살아
    답글 17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12 01:11 답글 신고
    일본에는 반도체 생산을 못해요....지진이 워낙 심해서...1년에 지진이 1000회이상발생하는데....
    답글 7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2 13:16 답글 신고
    이제 전남 쪽도 농업만으로는 안될겨
    남파랑길 걸으면서 경남 전남의 차이를 엄청 느꼈답니다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6.12 13:17 답글 신고
    하닉도 제발 국내에 공장 짓길...
  • 레벨 훈련병 사랑햄 26.06.12 13:25 답글 신고
    망함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8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12 13:28 답글 신고
    광주는 아닌것 같다.
    수출공항이 있다?
    완제품 만들기위한 그과정은?
    정치권의 압력이 버거웠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8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3 꽝꾼 26.06.12 13:52 답글 신고
    노조들이 별 사고 안치면 국내서 하는게 좋은거고 발목잡기하면 해외도 고려하는건 기업 경영진의 몫
  • 레벨 원사 3 낮엔총각 26.06.12 13:52 답글 신고
    뒷통수를 맞아봐야 정신차리지
    우째 깽깽이를 믿냐?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9 답글 신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VANTED 26.06.12 14:23 답글 신고
    박정희 구미 밀어줄때도 그렇게 생각했겟지 ?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2:00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VANTED 26.06.12 14:23 답글 신고
    이번에 부산도 한건했는데 좀 밀어주면 좋을듯
    북구는 아웃
  • 레벨 원사 3 진짜애국자 26.06.12 14:27 답글 신고
    구라 임...

    노란봉투법 굉장히 심각한 상황이라....

    한국에 공장 추가 건설은.... 글로벌 경제력 하락임.

    참고로 저는 군산쪽임.
  • 레벨 중사 3 애드몬태규 26.06.13 16:37 답글 신고
    노란봉투법이 뭔지는 알고 끄적이는건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2:00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3 방곡 26.06.12 14:30 답글 신고
    삼성에서 그래도 국내 공장으로 확정 그것도 광주라.. 삼성의 결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일본 투자 어쩌고 하는 놈보다 훨씬 깔끔하고 좋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헉슬리 26.06.12 17:00 답글 신고
    예를들면 어떤기업이?
  • 레벨 원사 3 떠먹는비피더스 26.06.12 14:55 답글 신고
    벌레들 여기 모인다
    에프킬라 준비하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3D는언제 26.06.12 16:37 답글 신고
    전체 15만평. 당장 5만평
  • 레벨 상사 3 원사 26.06.12 15:18 답글 신고
    새만금에도 하나 들어오면 좋을거 같은데.
  • 레벨 대위 3 빌런머스크 26.06.12 17:03 답글 신고
    뻥 뚫린곳이라 태풍때문에 안됨
  • 레벨 대령 3 뿔휘 26.06.12 20:04 답글 신고
    거기 들어간 돈은 다 어디갔냐?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12 16:08 답글 신고
    삼성이 호남으로?
  • 레벨 대령 3 뿔휘 26.06.12 20:05 답글 신고
    신세계 4조 투자도 필요 없다고 나가라고 한 것들이 왜 삼성공장을???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6.13 06:28 신고
    @뿔휘 ㅋㅋㅋ 이유를 모르지? ㅋㅋㅋ 에휴 좀 공부좀 하셔 찾아봐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13 12:11 신고
    @뿔휘 어디 화성에 다녀 오셨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2 신고
    @뿔휘 ````````````````````````````````````````````````````````````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6.12 16:38 답글 신고
    전 구미시장새끼 베트남 삼성공장철수하는데 구미시 장비세팅해서 가동하겠다했는데 왈~~구미에는 안되 이지랄함~~경상도에는 하지마라~~!!
  • 레벨 대령 3 뿔휘 26.06.12 20:06 답글 신고
    언제 왜 안 된다고 했다니? ㅋㅋ

    진짜냐? 링크 좀 걸어봐라. 니들은 좋잖아?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2 신고
    @뿔휘 `````````````````````````````
  • 레벨 중사 2 황금저금통 26.06.12 17:07 답글 신고
    라도 공장...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13 12:12 답글 신고
    닉네임
    황금저금통
    가입일
    2016.04.13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2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april 26.06.12 17:25 답글 신고
    대구는 나가리네 노가리네 얼쑤 좋다
  • 레벨 대령 3 뿔휘 26.06.12 20:06 답글 신고
    신세계 4조 투자는 나가라고 하고 삼성은 좋아? ㅋㅋ

    병신 전라도 공장 들어가는데 대구가 왜 나와?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13 12:18 신고
    @뿔휘 고운말을 써라..좋은 말 고운말 널렸구만...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2 신고
    @뿔휘 `````````````````````````````````````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6.14 07:43 신고
    @뿔휘 벌레인가요? ㅋㅋㅋ
  • 레벨 소위 2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6.06.12 17:56 답글 신고
    굿!!!
  • 레벨 원사 1 노가다맨 26.06.12 19:03 답글 신고
    한국공장의 리스크는
    그냥 노조말고
    강성노조!
  • 레벨 중령 2 dodomo 26.06.12 20:04 답글 신고
    근데 경상도민은 철강이며 자동차며 핸드폰이며 공장이면 공장, 시설이면 시설, 인구수면 인구수,
    다 가지고 갔는데도 아직도 전라도한테 뺐긴다고 생각하는거야?

    진심 이기주의 대단들하다.
    난 광주 ktx역 가보고 놀랐다 이건 뭐 어디 시골에 있는 기차역이던데 부산하고 비교해봐도 광주는 진짜 말도 안됨.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2 20:50 답글 신고
    정작 전라도사람들도 뺏어왔다 생각하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3 신고
    @3829372917 ````````````````````````````````````````````````
  • 레벨 하사 1 수서동김씨다 26.06.12 20:30 답글 신고
    ㅎㅎㅎ 전라도 공장을 짓는다고?
    묽론 압박이 백퍼 있었겠지만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6.12 20:49 답글 신고
    삼닉은 결정된거 없다고 했는데 기레기들 설레발 아닌가요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2 21:02 답글 신고
    당연한거 아님?

    지금도 리스크인데

    전라도에 짓는 순간 첫 업무가

    노조 파업임 ㅋ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13 12:14 신고
    @3829372917 경상도에서 노조파업할 때 귀하는어디서있었는지 궁금합니다. 노조 파업은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 하는 거 아닌가? 불법 파업하면 지붕까지 쫓아와서 방맹이로 두들겨 패는 때가 엊그제같은데..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3 신고
    @3829372917 `````````````````````````````````````````````````````
  • 레벨 중위 1 eddyk 26.06.13 10:58 답글 신고
    전남은 풍력하고 태양광 등 신재생 에너지가 남아 도는 곳이라...이번에 통합하면서 정부가 제대로 지원해 주면 앞으로 a.i 데이터 센터도 들어설거고...근처에 대기업들 공장 많이 지을 겁니다. 시너지가 나겠죠. TK는 뭐 경호가 재판 받으면서도 테슬라 유치할꺼니까 그걸로 먹고 살면 되고요.
  • 레벨 원사 3 SINEMETU 26.06.13 11:03 답글 신고
    통수의 고장이라 불리는곳에 굳이 저기에 .....?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13 12:16 답글 신고
    배가 아프시면 똥을 먼저 싸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공장을 짓으려면 멀었는데도 배가 아프면 병이지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3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kuk06 26.06.13 17:34 답글 신고
    일본에 짓는 거랑 경상도에 짓는 거랑 똑같다고 생각한 거 같은데?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3 18:06 답글 신고
    사업가들은 장사치입니다. 그들은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1:53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2 제피나무 26.06.13 23:02 답글 신고
    공산화 되어가는 나라에서
    전라도 경상도가 무슨 의미
    날강도 노조나 전 국민이 수익은 다 나눠야 할텐데
    뼈빠지게 관리하고 연구 개발하는 이들만 헛고생이지
  • 레벨 병장 impact 26.06.14 17:30 답글 신고
    공사시작과 동시에 건설 노조 파업.. ㅋㅋㅋㅋ
    괜히 사람들이 통수 통수 하는게 아니랑께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