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NoBraking 26.06.13 05:13 답글 신고
    선관위 손볼 때가 된 것 같네요.

    선거 있는 해에만 휴직률이 3배 정도 급상승하는 현상은 정말 우연으로 보기엔 힘드네요
    답글 7
  • 레벨 상사 2 jc586 26.06.13 06:54 답글 신고
    앞으로 단체및 조합등 대한민국 모든 공공 성격단체의 선거는 선거관리위원회에서 해야 함
    그래서 기존 업무량의 몇 수십 수백의 업무로 더 늘어나야 함
    꿀보직이 아니라 헬보직이 되어야 함
    답글 4
  • 레벨 하사 3 아이원아이유 26.06.13 07:48 답글 신고
    작성글보기
    답글 5
  • 레벨 상병 뭔미냐고요 26.06.13 15:35 답글 신고
    선관위편을 대놓곤 못 들어도 민주당도 뒤집는건 별로안내킬텐데ㅎㅎ
  • 레벨 하사 1 빠방22 26.06.13 15:36 답글 신고
    선관위 말고도 예산타먹으면서 일 안하는 위원회 많습니다.
  • 레벨 병장 케이돌리 26.06.13 15:50 답글 신고
    ㅋㅋㅋ 팩트확인도 안되는 이런 내용에 공감횟수 진짜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다른글보면 참 ㅋㅋㅋ
  • 레벨 중령 1 뽀더리치킹 26.06.13 16:00 답글 신고
    보배에 이런 선동글 쓰는 인간이 1위를 하네 ㅋㅋㅋ어휴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13 17:32 답글 신고
    얘 윤어게인임 ㅋㅋ 작성글보기
  • 레벨 원사 2 형상기억투표지 26.06.14 00:24 답글 신고
    아 윤어게인이면 선관위의 잘못이 없어지나봄
    그러니 1찍이 사람취급 못받는거임
    그런 정신머리로 정치에 관심은 왜가지는지? ㅋㅋㅋ
  • 레벨 원사 2 형상기억투표지 26.06.14 00:24 답글 신고
    진짜 그딴댓글달고 스스로 안부끄러움?
  • 레벨 원사 2 형상기억투표지 26.06.14 00:26 답글 신고
    솔직히 그 수준이면 무지성 1찍임을 인정하는건데
    이번선거에서 투표용지 부족사태에대한 개인적 견해를 2줄로 표현한번 해봐라 ㅋㅋ
    존나궁금하네 수준 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13 18:38 답글 신고
    이제라도 바꿔야한다
  • 레벨 소령 2 생각이란걸하고살자 26.06.13 20:12 답글 신고
    카악~퉤~
  • 레벨 병장 케이돌리 26.06.13 20:42 답글 신고
    2찍 조작글에 신나서 공감누르노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13 21:26 답글 신고
    이것들이 국민을 개돼지로 여기네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6.13 22:36 답글 신고
    말단 곰뭔들 일안함 고참들은?
  • 레벨 중위 3 노진구주제에 26.06.13 23:04 답글 신고
    작성글 보기 능지처참 윤어겐
  • 레벨 대위 3 감자탕엔감자추가 26.06.13 23:37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님이시여 칼을 뽑으소서
  • 레벨 중령 1 tosrain 26.06.13 23:38 답글 신고
    쳐죽일년놈들
  • 레벨 중위 1 레몬과사과 26.06.13 23:55 답글 신고
    월급 환수해라
  • 레벨 중사 2 코리아옴므파탈 26.06.14 08:55 답글 신고
    평상시 놀다가 선거때 되면 휴직하거나, 지방공무원한테 일 떠미는 이유가 있었네요.
  • 레벨 중사 1 당당소 26.06.14 09:03 답글 신고
    70프로 정도 아닐까요? 타 고위공무원자녀도 꽤나 있다고 들었습니다 전수조사필요해요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14 09:17 답글 신고
    정말 손봐야할곳 천지네요 ㅡ세금이 줄줄 ㅡㅡㅡㅡ
  • 레벨 중사 3 극멸 26.06.14 12:36 답글 신고
    세금 살살 녹는곳이 찾아보면 엄청 많을겁니다.
  • 레벨 중사 2 준법카리 26.06.14 19:45 답글 신고
    선관위는 상설 조직으로 둘 필요가 없을 듯... 선거 있을때만 선관위 조직해서 써야지 굳이 상설로 둘 필요가 없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