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7760
전 상당히 충격받았는데요.제가 절 다시 말씀드리자면
계엄날 이재명 라이브 보고
국회간 권리당원 입니다만이건
어떻게 생각함?흐린눈 할거임?이분과 같은 방향을 대변하시는
제가 눈여겨 보는 많은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정치글에 그만 반응하시고
지능부터 좀 키워보세요
니 지능이나 생각하세요.
니가 썼는데?
어떤 의도인지 말해주렴~
돌려까기로 일베에서 쓸법한 단어를 쓰구나~~~ 우왕~~~~~~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하냐? 아메바로 해석하면 되냐?
근데 다들 어디 갔냐.
왜 다들 흐린눈 하느라 답이 없냐
너도 슨상님 이라고 부르니?
슨상님 이라고 돌려까기로 나도 쓴다고
이건 아무런 문제 없다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