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6.22 (월) 23:3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8030
요즘은 문까산점으로 한자리씩 다 차지하고 있던데
누가 상대를 더 잘까나로 능력 평가 받고
문재인때는 모두 좋은 말하자는 운동하고 있었네
문재인은 사람이 너무 착해서 문제였다.
물론 나는 그런 이상적 리더가 좋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