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6.22 (월) 23:42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8035
하겠읍니다
누구를 비판하면
불순한 세력들을 본의아니게
편들어주는 결과가 됩니다
민주당 전당 대회까지
누구도 비판하지 않겠읍니다
내란당 일베극우 버러지들 빼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바보맨님 의도를 잘 알기에.ㅎㅎ
글 잘보고 있습니다. 역시 현명하신듯..
이재명 대통령을 지금은 응원해야할 시기라는 것을 머리로는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뉴이재명 이새키들 좀 사라질때까지는 이새키들 비판은 좀 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