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3 15:45 답글 신고
    괜히 서부 지법 개박살 내던 극우 새끼들이 아닙니다 ㅋㅋㅋ

    지들 맘에 안들면 욕부터 박아버리고 폭력부터 쓰는 집단임
    답글 0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3 15:45 답글 신고
    괜히 서부 지법 개박살 내던 극우 새끼들이 아닙니다 ㅋㅋㅋ

    지들 맘에 안들면 욕부터 박아버리고 폭력부터 쓰는 집단임
  • 레벨 중령 1 약먹을시간인갑다 26.06.23 16:02 답글 신고
    공권력강화라는걸 제대로 보여줘야할텐데
  • 레벨 대위 1 스머프나라 26.06.23 16:05 답글 신고
    저기 아직도 저렇게 지키고있다는거에 놀랍네..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3 16:10 답글 신고
    이잼. 나라가 혼란스럽습니다. 마침 저놈들 게엄이라면 환장하니 게엄한번 해주시죠.
  • 레벨 대위 1 특질계넨능력자 26.06.23 16:11 답글 신고
    존나 어이없는게
    용지 없으면 아 없는구나 하고
    투표 안하고 돌아가면 되지

    저게 무슨 시위까지 하면서
    진상이냐...

    식당 가봐라 재료 소진 되면
    그냥 손님들 돌려 보낸다
    그때 마다 시위 할꺼냐? ㅉㅉ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3 16:13 답글 신고
    작성글 ㅈㄴ게 보기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3 16:20 답글 신고
    사멸유희 임마는 닉넴 바꿔가면서 구질구질하게 보배에 붙어있네...

    보배 욕하면서... ㅎㅎㅎㅎ

    똥내난다하면서 지 똥꼬 냄새맡는게 취미인가?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23 16:22 답글 신고
    이래서 돌려까는것도 지능이 되야 하는건데....... 마이 힘들지?

    꼭 시험 못치는것들이 문제 하나 오류났다고 재시험 치자고 난리를 치지..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3 17:13 답글 신고
    용쓴다 ㅉㅉㅉㅉㅉㅉ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3 16:12 답글 신고
    저거 유튜브 숏츠에서 맨날 태극기 흔들면서 춤추던 여자임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23 16:12 답글 신고
    공권력이 너무 땅에 떨어졌다..
    시범케이스로 인실좆ㄱㄱ
  • 레벨 소령 1 진짜조선낫 26.06.23 16:13 답글 신고
    청주여자교도소 요즘 라인업 좋다던데 축하합니다
  • 레벨 소령 2 눈팅만XX년 26.06.23 16:16 답글 신고
    목사가 좋아할만하네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23 16:26 답글 신고
    낙타야?침을 왜 뱉어
  • 레벨 소령 2 대주는데안먹냐 26.06.23 16:29 답글 신고
    먼 잠옷 바람에 처 나왔나? 옷 꼬라지 봐라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3 16:33 답글 신고
    금융치료가 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마구감마 26.06.23 16:39 답글 신고
    제발 선처같은 것 좀 하지 말고, 교도소 포화상태인데 굳이 구속시킬 필요도 없고 그냥 입이 떡 벌어지게 금융치료로 가자고...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3 16:45 답글 신고
    미국이나 프랑스같았음 경찰한테 침뱉으면 일단 뚜까패고 질질 끌고간다
  • 레벨 상사 2 시건방진2찍새끼들 26.06.23 16:46 답글 신고
    처벌좀 쎄게하자 저런류는
  • 레벨 소장 꿀짜 26.06.23 16:48 답글 신고
    용기는 있었는데 삐뚤어진 신념에 사로잡혔네. 안타깝네. 저 용기로 매국노들 국짐인사들 하나씩 저세상으로 물귀신 작전처럼 물고 가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17:02 답글 신고
    의심적인 것 있으면 경찰과 함께 들어가서 조사하고.....선수들 장비 챙기도록 좀 비켜주시길. 왜 남들에게 피해를 주고도 그렇게 당당한건가? 2찍 4찍 극우들은 그래도 되는건가?
  • 레벨 대위 2 거품문투덜이 26.06.23 17:19 답글 신고
    욕할 가치도 없다.법대로.강경 대응 하세요 고생합니다..경찰분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