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6.23 (화) 15:46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8440
지들의 권리를 되찾기 위해 남에 권리를 개ㅈ으로 취급하다가 잡혀감 ㅋㅋㅋㅋㅋ
선관위가 워낙에 등신 같아서 시위 하는건 인정 하겠는데 왜 엄한 사람들의 자유를 뺏음?
어자피 잡혀 가봐야 머저리 판사가 풀어주겠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들 맘에 안들면 욕부터 박아버리고 폭력부터 쓰는 집단임
지들 맘에 안들면 욕부터 박아버리고 폭력부터 쓰는 집단임
용지 없으면 아 없는구나 하고
투표 안하고 돌아가면 되지
저게 무슨 시위까지 하면서
진상이냐...
식당 가봐라 재료 소진 되면
그냥 손님들 돌려 보낸다
그때 마다 시위 할꺼냐? ㅉㅉ
보배 욕하면서... ㅎㅎㅎㅎ
똥내난다하면서 지 똥꼬 냄새맡는게 취미인가?
꼭 시험 못치는것들이 문제 하나 오류났다고 재시험 치자고 난리를 치지..
시범케이스로 인실좆ㄱㄱ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