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좆같은 정당 지지율이 40%가 넘고
내란을 해도 48%가 찍어줌
이재명과 민주당 정신차리소 외연확장 이니 중도보수 통합 이니 헛소리 말고, 있는 지지자들 이나 잘 통합 하소
저것들 끝장낼 천금 같은 기회를 이상한데 힘을 소비 하느라 다 뒤진넘들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자빠졌으니….
내란당 작살 내랬더니, 민주당 갈라치기 세력에 당이 먹히고 오리려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이 작살 나고 있는 이 좆같은 상황이 어이가 없고 답답한 마음에 화만 나고
저런 좆같은 정당 지지율이 40%가 넘고
내란을 해도 48%가 찍어줌
이재명과 민주당 정신차리소 외연확장 이니 중도보수 통합 이니 헛소리 말고, 있는 지지자들 이나 잘 통합 하소
저것들 끝장낼 천금 같은 기회를 이상한데 힘을 소비 하느라 다 뒤진넘들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자빠졌으니….
내란당 작살 내랬더니, 민주당 갈라치기 세력에 당이 먹히고 오리려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이 작살 나고 있는 이 좆같은 상황이 어이가 없고 답답한 마음에 화만 나고
내란을 해도 48%가 찍어줌
이재명과 민주당 정신차리소 외연확장 이니 중도보수 통합 이니 헛소리 말고, 있는 지지자들 이나 잘 통합 하소
저것들 끝장낼 천금 같은 기회를 이상한데 힘을 소비 하느라 다 뒤진넘들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자빠졌으니….
내란당 작살 내랬더니, 민주당 갈라치기 세력에 당이 먹히고 오리려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이 작살 나고 있는 이 좆같은 상황이 어이가 없고 답답한 마음에 화만 나고
주제도 모르고
내란을 해도 48%가 찍어줌
이재명과 민주당 정신차리소 외연확장 이니 중도보수 통합 이니 헛소리 말고, 있는 지지자들 이나 잘 통합 하소
저것들 끝장낼 천금 같은 기회를 이상한데 힘을 소비 하느라 다 뒤진넘들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자빠졌으니….
내란당 작살 내랬더니, 민주당 갈라치기 세력에 당이 먹히고 오리려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이 작살 나고 있는 이 좆같은 상황이 어이가 없고 답답한 마음에 화만 나고
깔끔한 결론~
이재명 이야기 인줄 모르고 ㅋㅋㅋㅋ 추천수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내용에 윤석렬만 들어가면 추천부터 박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국힘 존나게 까는 글인데?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