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화딱지0515 26.06.23 16:07 답글 신고
    개=dog 순대.. .. . .. .명불허접.. ...
    답글 0
  • 레벨 중위 1 김빼꼼 26.06.23 16:16 답글 신고
    국짐 해체 기원!!!
    답글 0
  • 레벨 소령 2 대주는데안먹냐 26.06.23 16:26 답글 신고
    저런 좆같은 정당 지지율이 40%가 넘고
    내란을 해도 48%가 찍어줌
    이재명과 민주당 정신차리소 외연확장 이니 중도보수 통합 이니 헛소리 말고, 있는 지지자들 이나 잘 통합 하소
    저것들 끝장낼 천금 같은 기회를 이상한데 힘을 소비 하느라 다 뒤진넘들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자빠졌으니….
    내란당 작살 내랬더니, 민주당 갈라치기 세력에 당이 먹히고 오리려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이 작살 나고 있는 이 좆같은 상황이 어이가 없고 답답한 마음에 화만 나고
    답글 0
  • 레벨 대위 1 특질계넨능력자 26.06.23 16:00 답글 신고
    연어 술파티 없었데요 ㅜㅜ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3 16:01 답글 신고
    야 저기 위에 안보이냐?ㅋㅋㅋ 사상 초유의 사태래자나 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3 16:15 답글 신고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3 16:19 답글 신고
    아이큐 두자리냐? 누가 그거 물어봤어????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3 16:33 답글 신고
    내란견주제에 ㅋㅋㅋ
    주제도 모르고
  • 레벨 원수 화딱지0515 26.06.23 16:07 답글 신고
    개=dog 순대.. .. . .. .명불허접.. ...
  • 레벨 중위 1 김빼꼼 26.06.23 16:16 답글 신고
    국짐 해체 기원!!!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6.23 16:17 답글 신고
    꾹휨~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3 16:18 답글 신고
    국짐 십상퀴들...
  • 레벨 대장 Noname 26.06.23 16:22 답글 신고
    짜장놈새끼가 그랬지ㅋ
  • 레벨 소령 2 대주는데안먹냐 26.06.23 16:26 답글 신고
    저런 좆같은 정당 지지율이 40%가 넘고
    내란을 해도 48%가 찍어줌
    이재명과 민주당 정신차리소 외연확장 이니 중도보수 통합 이니 헛소리 말고, 있는 지지자들 이나 잘 통합 하소
    저것들 끝장낼 천금 같은 기회를 이상한데 힘을 소비 하느라 다 뒤진넘들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자빠졌으니….
    내란당 작살 내랬더니, 민주당 갈라치기 세력에 당이 먹히고 오리려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이 작살 나고 있는 이 좆같은 상황이 어이가 없고 답답한 마음에 화만 나고
  • 레벨 준장 뻑가 26.06.23 16:31 답글 신고
    구킴!!!!!!!!!!!!!!!!!!!!!!!!!!!!!!!!!!!!!!!!!!!!!!!!!!!!!!!!!!!!!!!!!!!!!!!!!!!!!!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3 16:33 답글 신고
    쟤처럼 찢도 감빵 가면 되겠네
    깔끔한 결론~
  • 레벨 하사 2 둘리이모 26.06.23 17:12 답글 신고
    아가리똥내난다아가리좀다물어라쒸뷸련아^^
  • 레벨 상병 비리박멸합시다 26.06.23 16:37 답글 신고
    제목으로 찢짜이밍도 같이 까네.
  • 레벨 소위 3 마르코발란스 26.06.23 16:45 답글 신고
    개 붕 신 들

    이재명 이야기 인줄 모르고 ㅋㅋㅋㅋ 추천수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내용에 윤석렬만 들어가면 추천부터 박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3 17:30 답글 신고
    저기 어디 윤석열 얘기가 있음?ㅋㅋㅋ

    국힘 존나게 까는 글인데?ㅋㅋㅋ
  • 레벨 중위 1 씹백수 26.06.23 17:13 답글 신고
    아무리그래도 야심한밤 후보바꿔치기는 아니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