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좌파 박근혜 윤석열은 주가 올릴줄 몰라서 안올렸을까?
그냥 국민연금으로 주식 왕창 매수하면 코스피 5천가는건데
빈부격차 양극화 극심해지니 안한거겠죠

반미좌파 박근혜 윤석열은 주가 올릴줄 몰라서 안올렸을까?
그냥 국민연금으로 주식 왕창 매수하면 코스피 5천가는건데
빈부격차 양극화 극심해지니 안한거겠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