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zipp 24.01.12 06:04 답글 신고
    개인적인 연락과 대화는 자제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레벨 중위 2 피그말리온L 24.01.12 06:05 답글 신고
    FM 법대로 가시는게...
  • 레벨 중령 3 RedZone9000RPM 24.01.12 07:04 답글 신고
    인생은실전이다!
    ㅋ 후기 부탁합니다
  • 레벨 중위 1 자연IN 24.01.12 07:13 답글 신고
    물도둑이라니 허허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4.01.12 07:17 답글 신고
    글쓴이님 꼭 보세요!! 저런 사람 반성 안합니다. 생수값 버린셈 치고 합의하지말고 절도건으로 전과기록 남기게 만드는게 글쓴이님이 확실하게 엿 먹이는 방법이에요
  • 레벨 중령 1 짐승남이다 24.01.12 07:38 답글 신고
    별의별 물을 훔쳐가네 추접한 년일세
  • 레벨 원사 3 과연그럴지 24.01.12 07:46 답글 신고
    거지가 많아진듯
  • 레벨 소위 3 투은아빠 24.01.12 07:54 답글 신고
    어차피 벌금 조금내고 끝날걸 알고있는것 같네요.!
  • 레벨 중령 1 nonono 24.01.12 08:45 답글 신고
    입장 바꾸면 복도 생수가 위급한 상황에 누군가의 탈출로를 막을수도 있습니다.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4.01.12 09:28 답글 신고
    요즘 왜이리 쓰레기들이 많은가요?
    자기물건이 아니면 손대지 않는건 유치원생도 아는
    기본 아닌가요?
    요즘 기본이 안된 년놈들이 세상에 너무 많이 풀려 돌아다는듯.
  • 레벨 중사 2 각산대형 24.01.12 09:49 답글 신고
    그냥 이찍?
  • 레벨 원사 1 중고사람 24.01.12 10:49 답글 신고
    저런 새끼들 보면 주변인이 제일불쌍함.
  • 레벨 일병 바청 24.01.12 11:05 답글 신고
    저건 그냥 병입니다..
  • 레벨 훈련병 se링느 24.01.12 12:21 답글 신고
    제정신 아닌것들이 많네요 ㄷㄷ 사죄해도 모자랄판에
  • 레벨 중사 3 훈이파더 24.01.12 13:27 답글 신고
    잘 알고 있네. 무릎 꿇어야지
  • 레벨 하사 2 엉덩이탐정단 24.01.12 13:54 답글 신고
    거지새끼 도둑놈년이어디서 개아리를 터나요,
    그냥법대로 하세요
    저런 글베이든에게는 절대로 베풀어주면 안됩니다
  • 레벨 소위 1 이건못참찌 24.01.12 14:38 답글 신고
    응 와서 무릎 꿇으란 이야기야 도둑녀나
  • 레벨 하사 3호봉 kangjjuu 24.01.12 15:32 답글 신고
    갈수록 못보던 신빡한게 쳐나옵니다
    문자보고 한참웃었습니다
  • 레벨 중사 1 돌석씨 24.01.12 16:24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입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4.01.12 16:49 답글 신고
    가시나 인생 낭낭하게 보다가 수갑차고갈땐 좆됐다싶고 별일아니고 물어주면되는거아님? 생각하면서 안일하게 생각했나본데 실형은 안살겠지만 벌금쳐맞고 비싼생수값 냈다싶을때 현타시게 올끼야
  • 레벨 일병 Pokel 24.01.12 18:02 답글 신고
    완전 적반하장이네!
    법대로 처벌하시고 절대 합의해주지 마세요!
  • 레벨 소위 3 윤석렬십탱아 24.01.12 18:21 답글 신고
    장기간 방치되어있던말던 지꺼 아니면 견찰에 신고를 하든가. 다른 방법을 써야지 왜 지가 가져가고 발뺌을해?ㅋㅋ 진짜 법대로 하세요. 봐주지마세요 제발.
  • 레벨 대위 3 바이크리 24.01.12 18:36 답글 신고
    저런년들은 유전자 못퍼트리게 해야함
  • 레벨 원사 3 님이니미 24.01.14 21:57 답글 신고
    부끄러움과 치욕을 모르면
    인간이 아니다.
    동물이지.
  • 레벨 소령 1 비밀의날개 24.01.16 16:04 답글 신고
    이쁘나?
  • 레벨 소장 돈텔파파 24.01.17 00:44 답글 신고
    2찍들 요즘 정말 잦빠지게 힘든가보네;;
  • 레벨 원사 3 분노하는라이언 24.01.18 14:31 답글 신고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닐수도 있다~~~

    기본적 예의가 없는 것들은 참교육이 필요하지~
  • 레벨 중위 2 스노우드림 24.01.21 20:21 답글 신고
    대단하다,,,,사고방식이....ㄷㄷㄷ
  • 레벨 상사 2 안성김씨 24.01.25 16:58 답글 신고
    경제가 어렵고 먹고살기가 힘들때면 택배도둑이 극성이라죠... 다 이게 윤석렬때문이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