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적기에 너무 길어서 팩트만 적게습니다
1. 한중모터스
Z3전기바이크 '야디'를 구입했습니다
2. 보증기간이 2년임
3. 1년5개월쯤 이상증상(주행중에 꺼짐)이있어서 본사 사이트에 문의글을 남기고 A/S센터에 전화도 했는데 아무런 피드백을 받지 못함
4. 서울가는일이 생겨서 한중모터스 주소지로 찾아갔는데 회사가 없음
5. 네이버 카페에 Z3모임이있어서 도움을 청할려고 글을적고 피드백을 받아보니 저랑 비슷한일을 격은사람이 있음
6. 카페회원분중 기자분지인이 계셔서 현재상황을 이야기하고 인터넷 뉴스에 나옴(http://www.woly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9877)
7. 회원분들중에 한중모터스대표랑 연락되던분이 계셔서 연락처를받고 통화를했음
8. 대표랑 통화할때 녹취한다고 승인받고 녹취를하고 고장난 기간동안 연락이되지않아서 보증기간이 지났는거에대해서 이야기하니깐 본인들 잘못이라고하고 수리하는건 걱정하지말라고함
9. 고장난 제 바이크를 수거해감(작년 10월7일)
10. 수리담당자분이 수리비용이 나온다고 청구하고 수리들어간다고 연락왔는데 대표랑 연락되어서 무상으로 해준다고했는데 본인은 청구를해야지 수리해준다고해서 대표랑 통화하겠다고 통화를 종료함
11. 대표랑 여러번 통화를했는데 받지를 않음
12. 사업자를 폐업신고한지 주소지가 다른곳으로 되어있음
13. 저같은 사람들이 계속나와서 톡방을 만들어서 이야기하고 정보공유중임
14. 구입한사람들이 이제 하나씩 하자가 생기기 시작하고 수리도않되고 이것도 저것도 못 하고있음
어떻게 도움을 받을 방법이 있을까요??ㅜㅜ
참고로 수리한다고 가져간 제바이크는 타지도 못하고 보험갱신할때가 돌아오고있네요..ㅜㅜ
기사도 났네요. 연락두절 피해자들 수리,보상 불가 민사소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