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 일이 발생 하여 속이 상하네요
차량은 모델3
사고경위는 발렛직원이 페달 오인 하였는지 차를 천천히 후진을 잘하다가
후방에 벽이있어 브레이크를 밟아야하는 타이밍에 후진으로 풀악셀 쳐서 벽을 때려박았습니다.
사고부위는
- 후방글라스루프(교체)+틴팅 재시공.
- 좌측뒷도어(교체)
- 좌측뒷 휀다(판금도색)
- 우측뒷 휀다(교체....) - 이부분이 젤 신경쓰입니다. 뒷휀다 특성상 교체가 안되어 잘라내고 이어붙히는 작업이라..
- 트렁크 교체
- 뒷범퍼 교체
- 조수석 A필러 교체
- 기타 하부는 점검하여 추가적으로 교체 필요한 품목 다수 발생 예정...
- 하부 부품제외하고 외판만 봐도 견적이 1000은 넘을것 같아 보이네요...
일단 발렛측에서 사고수리비용, 렌트비용 부담한다고 합니다.
무사고 차량이.,. 사고차량이 된것 부터 짜증이나는데.
센터에선 뒷휀더 교체까지 이야길 하니 참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이 부분에서 합의는 가능 할까요 ??
감가 보상도 저는 보험사에서 규정대로 주는것은 부족할거 같아서
격락손해 소송도 들어갈 거긴 합니다.
뚝딱 교체되는 부분이 아니다보니 제가 잘 몰랐네요 ㅎ.ㅎ
과거에 다른차 경험으로 인해
소송하여 추가로 손해배상 받은 적이 있어서
그 방향으로도 진행은 할 예정입니다.
제목 수정하였어요~
대리, 발렛 페달오인사고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잘 운전해서 와서 주차장에서 전후진 하면서 사고인데...
차량 특성상 팍팍 튀어나가다보니 주차장에서도 물적피해가 크게 나는경우도 많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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