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식 차량인데요
회원님들은 저것이 정상이라고 생각되세요?
그때당시에 as신청을 했지만..정상이라며..퇴짜를 맞았구요....(바빠서 대충 말싸움하다가 그냥 왔죠)
다른 동호회 회원님들중 땡깡?을피운 회원 몇몇분은 시트 통째로 교환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잊고 지낸지 3년인데...오늘 터져버렸네에요...
오늘 무상서비스를 39만원만내면..13년에 10만키로까지 연장해준다는 내용을 통화하던중....
저...."현대as도 싫고...예전에 시트때문에 신뢰가깨져서 싫은데요"
"다만..예전에 헤드레스트 때문에 as못받은게있는데...해결해주시면 가입하겠습니다..."
이래저래 설명하는데 알아듣질 못하여서...
저...."사진찍어서 보내드릴께요.."
영업사원....."원래 알려드리면 안되는데..." 하시면서 알려주길래 위 두장의 사진을 보내드렸습니다....
한참후.....
영업사원...."고객님 제가 확인을 해봤는데...이거같은 상황은 서비스가 안된답니다....."
"당연히 될줄알고 확인을 했는데....수동식이라..안된다하네요...휴~~~~~"
저......"ㅎㅎ그럼...엑티브헤드레스트 차량은 다 저런가요?"
영업사원..... "수동만 레일식이라..안된다네요..죄송합니다....."
저....."형차가 tg인데...형차는 안그렇던데요....????다른 수동식 엑티브헤드레스트 차량은 안그렇던데요.????"
영업사원....."죄송합니다....저는 당연히 될줄알고 문의드렸는데..뜻밖의 결과가 나와서 당황스럽네요..."
저.....누가 그런말했는지...현대자동차 상담원 이름좀 알려달라했더니...전화번호만 알려주네요....
에휴..전화하면 머할까 싶어...그냥 씹어삼켰습니다...
08년 당시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저게 왜 서비스가 안되는것일까요????
와이프가 타고 다니는 차량이라...솔직히 애착이 안가서 크게 싸우진 않았지만...정말 횬다이 스럽디다...
사제로가죽씌워도 저정도는아닌데 ㅡ.ㅡ;
위험상황에 튀어나와야 한다나..ㅋ
생각하는 차량을 서배후 사업소로 가세요!
그리고 자기들이 말하는 불량(우리눈에는 정상) 차량을 자기들 기준에
이상없는 상태로 만들어 달라고 해야죠!~
동호회에서 단체로 그난리를 해야 합니다!
잡스러운 횬다이 넘들 사람을 3~6~9로 아나 봅니다~
진짜 이상한 불량이란 불량은 다 나오네요 현기 개쓰레기들........
돌려보낼까하다가 동부사업소 갓더니 고갱님^^급작스러 기온차로 그런겁니다...건조시켜드릴께요....한참 웃다가 귓빰아리 날리는줄 알았습니다..
그래 니가 최고다. 그냥 세계에서 쳐먹어라.
계속 싫어지네..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