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호로자슥킬러 25.03.16 00:13 답글 신고
    타이어 은행 대가리에 각반차고 소상공인 다죽인다고 살려내라고 시위하겟네 ㄷㄷ
    답글 0
  • 레벨 중위 1 곱창맛아이스크림 25.03.16 10:03 답글 신고
    얼라이는 안되고 휠발란스만 합니다.
    그냥 저거로 교체하고 핸들틀어지거나
    편마모 있음 그때 얼라이 하세요!
    이상한곳에서 눈탱이 맞는거 보다
    백배 좋아요!
    답글 0
  • 레벨 상사 2 산정동GT 25.03.16 09:20 답글 신고
    작년 10월에 4짝 출장 장착 했습니다
    제차 기준 100만원 이하로 나올수 없는데
    60만원에 장착했습니다
    얼라이먼트만 없지 똑같습니다 강추
    답글 1
  • 레벨 소령 2 호로자슥킬러 25.03.16 00:13 답글 신고
    타이어 은행 대가리에 각반차고 소상공인 다죽인다고 살려내라고 시위하겟네 ㄷㄷ
  • 레벨 대장 셀레나이트 25.03.16 00:40 답글 신고
    다나와 타이어 전국무료보다 싼게 있나?
  • 레벨 중사 2 현기차만쉐 25.03.16 10:31 답글 신고
    에누리 타이어요
  • 레벨 대위 3 이까브리 25.03.16 01:26 답글 신고
    음..얼라이는?
  • 레벨 중장 BONGTAN 25.03.16 01:44 답글 신고
    얼라이 교정해줍니다.
  • 레벨 대장 셀레나이트 25.03.16 05:08 신고
    @BONGTAN 얼라이 발란스 달라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5.03.16 02:29 답글 신고
    워차피 공기의 80퍼가 질소입니다만...?
  • 레벨 중위 1 병무청 25.03.16 09:40 답글 신고
    ㄹㅇㅋㅋ
  • 레벨 중위 3 우라캉쉬파이더 25.03.16 1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351마리 25.03.16 11:00 답글 신고
    질소 충전 그거 아무 의미없죠 질소충전의 효과를 보려면 타이어를 휠과 완전히 압착한 상태에서

    100%질소로만 충전해야 하는데 그렇게 안 하죠 그냥 마케팅일 뿐입니다
  • 레벨 준장 빤쓰벗는목사 25.03.16 12:34 답글 신고
    질소는 항공기처럼 지상과 고공에서 기압과 온도차 극과극인 상황에 사용.

    자동차바퀴에 질소?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kuk06 25.03.16 12:44 답글 신고
    이과생만 댓글 다는 법을 만들던가 해야지...
  • 레벨 중장 BONGTAN 25.03.16 01:44 답글 신고
    키너지ex 215/55/17 4짝 36만원 혜자였음
    회사 주차장에 세워두면 알아서 교체해주고 감
  • 레벨 대령 1 사귈래사갈까 25.03.16 08:55 답글 신고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쿠팡에서 타이어 파는게
    좋은 현상인가요
    안좋은 현상인가요
  • 레벨 상사 2 오퍼스원 25.03.16 09:02 답글 신고
    우리같은 소비자에겐 선택지가 늘어나 비교할수잇으니 좋은겨에요.
    타이어은행같은 중간 유통사가 힘들어지겠죠
    쿠팡이 최저가를 표방하는만큼 경쟁사도 마진을 덜보고 할인을 걸수밖에..
    그리고 그압박은 제조사에게 전달되고 결국 제조단가를 올려버리는 악순환
  • 레벨 대령 2 alcaphon 25.03.16 10:52 답글 신고
    잘 모르는 사람들은
    타이어뱅크가서 눈탱이 맞고오잖아요
    그런면에선 좋은거죠
  • 레벨 중위 1 공포의기름장갑 25.03.16 17:08 답글 신고
    초기엔 좋은데 자본과 구매력을 내세워 시장을 먹은 다음에 가격을 올려버리니까 장기적으론 안좋은거죠
  • 레벨 중사 3 GR86 25.03.16 09:08 답글 신고
    타이어교체랑 얼라이랑 먼상관 ㅡㅡ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산정동GT 25.03.16 09:20 답글 신고
    작년 10월에 4짝 출장 장착 했습니다
    제차 기준 100만원 이하로 나올수 없는데
    60만원에 장착했습니다
    얼라이먼트만 없지 똑같습니다 강추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5.03.17 12:13 답글 신고
    어떤 타이어 구매하셨나요?
  • 레벨 대위 2 기라등등 25.03.16 09:54 답글 신고
    경쟁은 좋은거니깐요

    타이어은행처럼 사기 치는것만 아니면
  • 레벨 중위 1 곱창맛아이스크림 25.03.16 10:03 답글 신고
    얼라이는 안되고 휠발란스만 합니다.
    그냥 저거로 교체하고 핸들틀어지거나
    편마모 있음 그때 얼라이 하세요!
    이상한곳에서 눈탱이 맞는거 보다
    백배 좋아요!
  • 레벨 소장 그리살지마라 25.03.16 10:09 답글 신고
    택배기사 죽어났네 ㅜㅜ
  • 레벨 중령 3 으니유니아리 25.03.16 13:38 답글 신고
    택배기사가 아니고 타이어교체하는분이 와서 갈아줄꺼에요 장비도 들고다녀야되고 로켓설치이잖아요
  • 레벨 대위 3 핑보야 25.03.16 10:14 답글 신고
    쿠팡 욕하던 보배깨시민들
    다어디갔냐 ㅎㅎㅈ
  • 레벨 중사 1호봉 아부다비 25.03.16 10:20 답글 신고
    키너지ex단종시키고
    키너지st as 현장에서 팔고있는데
    Ex재고상품떨이 이거나.
    온라인 상품으로 팔고있나보네요 ㅋ

    저는그냥 현장에서 서비스받을거 받고
    관리당하는게. 편함
  • 레벨 중사 2 현기차만쉐 25.03.16 10:33 답글 신고
    에누리 다나와처럼
    극단적으로 싸지는 않는데

    출장와주셔서 주차장에서 해주시고
    특히 여성분 사모님들 타이어매장가는거
    자체가 부담스러우신분들한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 레벨 소령 1 새옷튀김 25.03.16 10:39 답글 신고
    넥센 출장장착팀이 옵니다
    차에 장비가 다있어요
    이동식 리프트, 타이어 탈착기, 휠발란스까지
  • 레벨 대위 3 351마리 25.03.16 11:11 답글 신고
    검색해보니 가격 괜찮은 편이네요 타이어뱅크 혹은 사람 봐가면서 바가지 씌우는 업체보단 편안하게

    걱정없이 구매 가능할듯
  • 레벨 소장 니나내나 25.03.16 11:34 답글 신고
    출장장착이면 발란스나 얼라이는 힘들거 같은데
  • 레벨 상사 2 아빠는복어띠 25.03.16 12:18 답글 신고
    타이어종류가 한정 되어 있는 듯 하네요~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5.03.16 12:28 답글 신고
    오 이걸로 교체해 봐야 겠다
  • 레벨 중장 야발라마히야 25.03.16 12:54 답글 신고
    얼라이 필수인디..
  • 레벨 상사 2 부자될거다 25.03.17 06:22 답글 신고
    얼라이가 왜필수죠? 10년동안 얼라이 한번도 안보고 잘다닙니다만. 참고로 정비업 종사했는데 얼라이는 이상 느낄때나 하는겁니다
  • 레벨 중사 3 리바TNT 25.03.17 06:47 신고
    @부자될거다 장난하나.. 방지턱이나 차량충격이 얼라이먼트 틀어지는걸 아니까 조심해서 다니니얼라도 안보는거지 일반사람들은 그게 해당이 됩니까? 정비업에 있었으니 차량에 대해서 다 잘 알뿐인거지~ 타이어 편마모 온사람들은 뭐 감각이 없는사람들입니까?? 이상을 느끼는 순간 이미 마모는 진행된건데 무슨 이상느끼면 얼라를 봅니까??
  • 레벨 대위 3 보배디림 25.03.16 13:15 답글 신고
    저거 실제로 해봤습니다.
    저는 넥센출장이었는데
    일하다 타이어교체하러 가기에 시간도 없고 가격도 싸기도 해서 해봤는데
    일단 설치 못하고 죄송해서 커피두잔 사드리고 보냈습니다.
    이유는 일단 공간확보가 어렵습니다.
    일하는 가게앞에 어느정도 공간이 있어서 신청했는데 차가 지나다닌다고 빠꾸맞았네요

    도로가,골목길,지하주차장(출장차 차고가 높음),주변에 차량이있는 주차장 다 안전상 안됩니다.
    엥간한 조건이
    도로가 아닌곳에 사람이나 차가 안다니고
    장착차량이랑 출장차량이랑 작업 공간(타야가 굴러가도 사고가 안나는 꽤넓은장소)확보가 되야됩니다.
    저는 그런공간을 도저히 못찾아서 취소했습니다.
  • 레벨 중령 1 뽀더리치킹 25.03.16 14:40 답글 신고
    출장와서 달아주더군요
  • 레벨 병장 늦은여름 25.03.16 15:00 답글 신고
    저도 한국타이어로 쿠팡 로켓 설치 했는데 편하고 너무 좋더군요 기본 발란스 같은건 해주고 가격도 싸고 동네 주차장 차많이 없는 오전 시간에 했습니다.
  • 레벨 준장 뚱형 25.03.17 02:03 답글 신고
    오~ 출장장착!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5.03.17 09:15 답글 신고
    다 좋은데 내 차에 장착되는 타이어가 없어서....
  • 레벨 하사 2 울산킹카아님 25.03.17 09:34 답글 신고
    아파트지하주차장에서 갈았음 진짜편하던데 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