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될거다 장난하나.. 방지턱이나 차량충격이 얼라이먼트 틀어지는걸 아니까 조심해서 다니니얼라도 안보는거지 일반사람들은 그게 해당이 됩니까? 정비업에 있었으니 차량에 대해서 다 잘 알뿐인거지~ 타이어 편마모 온사람들은 뭐 감각이 없는사람들입니까?? 이상을 느끼는 순간 이미 마모는 진행된건데 무슨 이상느끼면 얼라를 봅니까??
저거 실제로 해봤습니다.
저는 넥센출장이었는데
일하다 타이어교체하러 가기에 시간도 없고 가격도 싸기도 해서 해봤는데
일단 설치 못하고 죄송해서 커피두잔 사드리고 보냈습니다.
이유는 일단 공간확보가 어렵습니다.
일하는 가게앞에 어느정도 공간이 있어서 신청했는데 차가 지나다닌다고 빠꾸맞았네요
도로가,골목길,지하주차장(출장차 차고가 높음),주변에 차량이있는 주차장 다 안전상 안됩니다.
엥간한 조건이
도로가 아닌곳에 사람이나 차가 안다니고
장착차량이랑 출장차량이랑 작업 공간(타야가 굴러가도 사고가 안나는 꽤넓은장소)확보가 되야됩니다.
저는 그런공간을 도저히 못찾아서 취소했습니다.
그냥 저거로 교체하고 핸들틀어지거나
편마모 있음 그때 얼라이 하세요!
이상한곳에서 눈탱이 맞는거 보다
백배 좋아요!
제차 기준 100만원 이하로 나올수 없는데
60만원에 장착했습니다
얼라이먼트만 없지 똑같습니다 강추
100%질소로만 충전해야 하는데 그렇게 안 하죠 그냥 마케팅일 뿐입니다
자동차바퀴에 질소?
ㅋㅋㅋㅋ
회사 주차장에 세워두면 알아서 교체해주고 감
쿠팡에서 타이어 파는게
좋은 현상인가요
안좋은 현상인가요
타이어은행같은 중간 유통사가 힘들어지겠죠
쿠팡이 최저가를 표방하는만큼 경쟁사도 마진을 덜보고 할인을 걸수밖에..
그리고 그압박은 제조사에게 전달되고 결국 제조단가를 올려버리는 악순환
타이어뱅크가서 눈탱이 맞고오잖아요
그런면에선 좋은거죠
제차 기준 100만원 이하로 나올수 없는데
60만원에 장착했습니다
얼라이먼트만 없지 똑같습니다 강추
타이어은행처럼 사기 치는것만 아니면
그냥 저거로 교체하고 핸들틀어지거나
편마모 있음 그때 얼라이 하세요!
이상한곳에서 눈탱이 맞는거 보다
백배 좋아요!
다어디갔냐 ㅎㅎㅈ
키너지st as 현장에서 팔고있는데
Ex재고상품떨이 이거나.
온라인 상품으로 팔고있나보네요 ㅋ
저는그냥 현장에서 서비스받을거 받고
관리당하는게. 편함
극단적으로 싸지는 않는데
출장와주셔서 주차장에서 해주시고
특히 여성분 사모님들 타이어매장가는거
자체가 부담스러우신분들한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차에 장비가 다있어요
이동식 리프트, 타이어 탈착기, 휠발란스까지
걱정없이 구매 가능할듯
저는 넥센출장이었는데
일하다 타이어교체하러 가기에 시간도 없고 가격도 싸기도 해서 해봤는데
일단 설치 못하고 죄송해서 커피두잔 사드리고 보냈습니다.
이유는 일단 공간확보가 어렵습니다.
일하는 가게앞에 어느정도 공간이 있어서 신청했는데 차가 지나다닌다고 빠꾸맞았네요
도로가,골목길,지하주차장(출장차 차고가 높음),주변에 차량이있는 주차장 다 안전상 안됩니다.
엥간한 조건이
도로가 아닌곳에 사람이나 차가 안다니고
장착차량이랑 출장차량이랑 작업 공간(타야가 굴러가도 사고가 안나는 꽤넓은장소)확보가 되야됩니다.
저는 그런공간을 도저히 못찾아서 취소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