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5.03.29 00:11 답글 신고
    아줌마 인대나간거 ㄷㄷㄷ 웃을일은 아닌데
    그래도 어찌어찌 해보려고 노력하긴하셧네..

    노동강도/생산성이 다른데 여자랑 임금은 똑같이주니 당연 안하지

    힘들거나 위험한일은 당연히 더줘야한다.
    평등 임금타령할거면
    당장에 나부터 공부다때려치고 편의점 알바하지
    대학도 안갈듯.. 그시간에 게임하고 놀지
    답글 8
  • 레벨 원수 7남매 25.03.29 00:28 답글 신고
    동일 노동 동일 임금
    기본이 지켜지지 않으면 당연한 일이죠
    시간이 차이 날 뿐 다른 곳도 같아질 겁니다.
    특히 지금 말 많이 나오는 공무원들
    답글 1
  • 레벨 원사 3 Analisys 25.03.29 00:37 답글 신고
    생산직군별 차등임금 하면 되는걸
    모지리 쿠팡
    답글 13
  • 레벨 중위 2 매지션양 25.03.29 22:03 답글 신고
    세뇌 ㄴㄴ 지능 ㅇㅇ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5.03.29 18:22 답글 신고
    같은 페이니 똑같이 일해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동네와자씨 25.03.29 21:24 답글 신고
    아짜피 다 최저임금이라 차등을 주려면 누군가는 최저임금보다 더 줘야하는데 쿠팡 경영진 입장에선 이래하나 저래하나 굴러만 가면 그만이고 죽는소리나도 돌아가고 있으니 돈써서 힘들일 보상해 주는 인간적인 짓을 할 회사가 아님 ㅋㅋ
  • 레벨 중위 1 세금벌레들을처단하자 25.03.29 19:47 답글 신고
    급여를 차등지급 하면 폭동 일어나나?
  • 레벨 원사 3 가을아부탁해 25.03.30 09:21 답글 신고
    전에 제가 일했던 회사에서 남자들이 일하는 부서가 힘들어서 돈 좀 더준적이 있는데 폭동까진 아니여도 난리가 나긴 납니다..기분나빠 일 못하겠다가 주를 이룹니다..여자 직원들이 갸지랄 난리치고 근방 산업단지에 소문이 나서 사람뽑기도 힘들어 졌어요..쉬운 결정이 아니에요
  • 레벨 대령 1 328MT 25.03.30 22:50 답글 신고
    최저임금땜에 못함
  • 레벨 일병 불혹의노인 25.03.29 19:49 답글 신고
    급여 차등지급 해야지요
    동일 임금이면 나도 바코드 찍것다
  • 레벨 준장 오십원만 25.03.29 21:46 답글 신고
    여성단체가 가만히 안 있을걸요?
  • 레벨 상사 1 1223232323 25.03.29 19:50 답글 신고
    쿠팡 새끼들 운영을 문재인 이재명스럽게 하네
  • 레벨 대위 3 상보루아 25.03.29 21:43 답글 신고
    윤거니스럽다라는거죠ㅋㅋ
  • 레벨 대위 3 수치 25.03.29 19:58 답글 신고
    공무원도 점점 남자가 사라짐
  • 레벨 상사 1 이젠하자 25.03.29 20:10 답글 신고
    옛날에는 남녀차이 있었는데 요샌 같이 주나보져?
  • 레벨 소령 2 쌈타이거 25.03.29 20:43 답글 신고
    긍까 해줄때 조용히 입닥치고 있지 왜 주접을 떨어 ㅉㅉ
  • 레벨 대위 1 으차차 25.03.29 20:50 답글 신고
    남녀평등 외치면서 이럴땐 쪼잔한 남자 만듬
  • 레벨 소령 1 최굿잡 25.03.29 21:10 답글 신고
    남자가 차별받는 시대임
  • 레벨 준장 오십원만 25.03.29 21:47 답글 신고
    이미 페미들이 설치기 시작한 90년대 이후부터 남자들은 알게모르게 차별받아왔음.
  • 레벨 소장 배룩이 25.03.29 21:45 답글 신고
    고마운줄이도알면,,ㅉ
  • 레벨 준장 오십원만 25.03.29 21:53 답글 신고
    고마움을 아는 사람이면, 그래도 한국인 치고는 수준높은 사람임.

    감사함, 고마움을 모르는 인간추물들이 한국사회에 너무 많음. 다들 모든것을 당연하게 여기거나, 상대방의 수고로움을 모르는 인간들이 한국에는 너무 많음. 다들 자기객관화도 안 돼 있고.
  • 레벨 중사 1 권도1 25.03.29 22:11 답글 신고
    도대체 소방이나 경찰이나 쿠팡이나 아예 쓸모가 하나도 없냐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5.03.29 22:15 답글 신고
    문페미가 만든 세상 ㅋ
  • 레벨 준장 오십원만 25.03.29 22:19 답글 신고
    페미들 여기저기 설치고 나댄것 90년대 초부터임.
  • 레벨 중사 1 땡구야돌아와 25.03.30 15:11 답글 신고
    그래서 너가 지지하는 놈은 만족시켜줬니?
  • 레벨 대령 3 gnosis 25.03.29 22:20 답글 신고
    나같아도 안하지 ㅋㅋ
  • 레벨 중장 991GT2RS 25.03.29 22:48 답글 신고
    택배물류센터가 다 힘들지만 쿠는 그중에서도 가장 지옥같은곳..임
  • 레벨 대령 3 셀토스파크 25.03.30 00:01 답글 신고
    아직은 돌아가니까 ㅋㅋㅋ 결국엔 여자들도 모두 힘들다고 돌아서는 그 순간 바뀝니다
  • 레벨 하사 2 라분이 25.03.30 00:17 답글 신고
    저리해도 개선을 안하는거?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5.03.30 20:16 답글 신고
    이모든게 나약하게 길러진 한국여자들이 더 문제입니다

    외국가면 뉴스에서 군대얘기 나오다가

    자연스럽게 2030년도 전후해서 출산율 저조해서 여자도 군대 징병될수 있다고 나오던데

    군대를 갔다오면 체력도 정신도 건강해지겟지

    애기낳은여자는 군대면제해주고 그건 당연한거지
  • 레벨 대위 1 시속256km 25.03.31 11:06 답글 신고
    워터와 바코드를 구분해서 뽑고 페이를 다르게 줘도 문제는 있다. 하루 종일 워터만 하면 그게 몸이 버텨내겠나? 몸 다 망가진다. 그래서 워터와 바코드를 번걸아 가면서(교대) 해줘야 적절하게 돌아가겠지. 근데 아예 다르게 뽑고 페이를 다르게 주면 계~속 워터만 해야 하니까 사측 입장에서 볼 때는 효율이 떨어지게 되지. 그냥 워터와 바코드를 같이 뽑아놓고 알아서 번갈아가면서 하면 제일 좋은데 현실에는 그게 되나? 남자는 워터만 하고 여자는 바코드만 하지. 그러니까 저 사단이 나는 거. 인간이 적당히를 알고 같이 짊어지고 간다는 마임드가 있어야 되는데 바코드만 찍는다고 편하니까 다른 여자 부르고 있네. 그렇다고 남자만 뽑아봐 당장 남녀차별이니 뭐니 난리 나지. 그나마 나은 해결법은 따로 뽑고 워터에게는 페이를 의미 있게 더 주는 것 밖에 없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