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사고가 났는데 다른분들 의견이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블박차 피해: 좌측 조수석 뒷바퀴 휠 패임, 바퀴 위에 휀다? 찌그러짐
상대차 피해: 앞에 우측 범퍼 찌그러짐
상대방 주장: 상대방은 동승자가 병원을 가야한다 + 보험 없이 개인대 개인으로 해결하자
블박차 주장: 무조건 100:0 + 대인 접수는 안한다
상대방 보험사측 주장 : 8:2
블박차 보험사측 주장 : 상대방측이 완고해서 100:0은 힘들수있다 원하시면 더 상급기관에 넘겨도된다




































있다는 것이지 사고 상황과 같이 아예 중침해서 반대편으로 가라는게 아닙니다.
이 부분을 어필해보세요.
원본 좀 봅시다..
저기 끊어져있는건지 아닌지..
16일 사고인데 아직도 폰영상..
원본으로 수정하기가 어렵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깔끔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과실새끼가 어디서 주둥이를 털어.
감사드립니다
블박 마이크로 에스디 카드를 뽑는다 위에 적인 리더기를 핸드폰 씨타입에 꼽아서
영상을 확인 또는 다운 받는다 핸드폰에 다운받은 영상을 올린다
감사합니다
정리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제공 어렵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