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웨이호옹 26.05.24 16:34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그냥 보험 접수받고 현대블루핸즈 가야겠네요ㅜ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5.24 16:36 답글 신고
    실수로 저정도 긁은적있는데 연락드리고 다음날 상대차주가 견적수리비 44만원나왔다해서 현금주고끝났네요.. 무리한요구하면 보험접수해달라시면됩니다...
  • 레벨 이등병 웨이호옹 26.05.24 16:39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오래된 차면 저도 현금 받고 끝내겠는데 아직 얼마 안돼서ㅜ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4 16:37 답글 신고
    저건 어차피 도색해야함
    철판 보이잖아요
    야매로 하고 몇만원 남기는것 보다는 도색이 덜 바랬을때 정식으로 수리하는게 나아보임
  • 레벨 이등병 웨이호옹 26.05.24 16:41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그냥 접수해달라하고 정식 서비스센터 가야겠네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4 17:04 답글 신고
    대충하면 녹 날 수도 있어요
    보험처리가 답일거 같음
  • 레벨 소장 닉넴임 26.05.24 18:45 답글 신고
    보험처리가 서로 마음 편함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24 19:09 답글 신고
    걍 보험처리 하고 공업사
    들어가는게 속편해요
  • 레벨 소장 명존세 26.05.24 19:26 답글 신고
    그냥 보험처리
    얼마 안나오면 상대가 환입하면 됨
    근데 공업사는 보험처리하면 현금처리보다 비쌈
  • 레벨 병장 말랑카우1 26.05.24 19:51 답글 신고
    나 같으면 50받고 그냥탐
  • 레벨 대위 3 사기꾼박살내기 26.05.24 20:32 답글 신고
    우리 사귄지 1년 2개월째에여? 50받고 그냥 컴파운드 바르세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4 20:34 답글 신고
    "불법주정차 구역은 아니고 그냥 좁은 주택가 길에 주차했습니마."

    주택가에 어떻게 세워 둔 건지 전체 사진 없나요? 주변도 나오게 찍힌 사진요.
  • 레벨 상사 1 언니저싫죠 26.05.24 23:01 답글 신고
    이게 정상 댓글 같은데

    반대2 차주 지인임??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5.24 22:06 답글 신고
    사업소에 넣고 렌트비 포함 견적 뽑아보시면 답 나오겠죠?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24 23:22 답글 신고
    두판이니 100만원은 넘게 나오겠네요. 아반테나 소나타 같은데 차종도 알려주셔야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