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보다 앞에 가던 차도 멈췄는데 뒤에 있던
너는 왜 못 멈추는지..
정지선 전부터 저희쪽 신호입니다.
여기가 상습꼬리물기 구간입니다.
얌체 꼬리물기도 극혐인데 앞에 꼬리도 없습니다..
그냥 생짜 얌체 신호위반
찍었네요. 더 앞에 검정 세단 차량도 멈췄는데
왜 못 멈추시는지..
한글까지 보입니다. 하짜 차도 렌트하셔서 타시던데
거기에 신호위반 하셨으니 돈도 더 나가시겠네요.
여기가 상습적으로 꼬리물기나 저런 얌체 신호위반 많이 나오는 통행량 많은 사거리라 처음 카메라 키고 찍어봤는데.뭐 없는 줄 알았더니 동영상 보니 저 제네실수가
찍혔네요.
그냥 한 번 브레이크 밟았으면 됩니다.
한 번 멈추고 신호 기다리는게 몇분 걸리니
그게 귀찮어서 그냥 재끼고 가려다가
나중에 큰 사고가 납니다.
제발 다음에는 그러지 마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