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5.25 05:50 답글 신고
    난 모르겠음...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25 07:03 답글 신고
    어딜 긁은거죠???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5.25 07:31 답글 신고
    같은데는 잊는 게 정석.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5 08:57 답글 신고
    근데 왜 안쪽에 주차 안 하고 입구를 차지하고 있어요? 나중에 빼기 귀찮아서? 완전 지삐 모르는 주차네요!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6.05.25 09:26 답글 신고
    안쪽에 차가 있어서
    블박차가 현 위치에 주차했을 수도 있습니다.
    --- 추가 ---
    블박 차에 묻은 페인트 색으로 짐작할 수도 있지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5 10:18 신고
    @오공엠지 그럼 그 차가 나가다가 긁었을 가능성도 있는데 저 카니발만 콕 집어서 의심된다고 할 리가 없을 텐데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25 09:06 답글 신고
    긁었다는 차에 아무런 자국이 없는데 왜 자기차만 긁혔다고 생각하죠?
    저 각도면 기스가 촥 나는건 앞차고, 내차는 모서리만 긁혀있어야죠.
  • 레벨 원사 1 프랭크캐딜락 26.05.25 09:34 답글 신고
    영상이 심증과 뭐가 다른지... 긁은 영상이 아니네요.
  • 레벨 원사 2 진격의거시기 26.05.25 09:43 답글 신고
    상시녹화보다 충격녹화로 설정해두는게 좋을듯...
    전력소모랑 메모리때문에 저프레임 상시녹화 해두신거같은데, 저건 박았어도 프레임이 너무 낮아서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에 충격이 생겼던거라면 답 없음...
  • 레벨 소위 3 1차로는화장실차로 26.05.25 09:50 답글 신고
    긁힌 사진도 올려주셔야죠.
  • 레벨 소령 3 모지리퇴치자 26.05.25 10:19 답글 신고
    착한사람한테만 보이는건가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25 10:47 답글 신고
    이 귀한 시간에 사진이라도 올리던가 해야죠 4분동안 봐도 나오는것도 없는거 같구만
  • 레벨 원사 2 파랑나라 26.05.25 11:32 답글 신고
    지루해서 보다 말았어요.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5.25 20:32 답글 신고
    한 열번 이상 봤는데도 모르겠어요 4K 블박이셨으면 자국 좀 보이셨으려나
  • 레벨 중사 3 아잉이뽀 26.05.25 21:45 답글 신고
    주차하신분이 엄청 짜증나셨을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