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5588
좀 지루하시더라도 잘 좀 봐주세요 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블박차가 현 위치에 주차했을 수도 있습니다.
--- 추가 ---
블박 차에 묻은 페인트 색으로 짐작할 수도 있지요.
저 각도면 기스가 촥 나는건 앞차고, 내차는 모서리만 긁혀있어야죠.
전력소모랑 메모리때문에 저프레임 상시녹화 해두신거같은데, 저건 박았어도 프레임이 너무 낮아서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에 충격이 생겼던거라면 답 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