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5589
완벽한 신고를 위해.... 번호판 읽느라고 느리게 돌았단다.
나 돌고 빨간불에 좌회전을 하던데, 후방 카메라 첨부해서 딱지 한장 보내줄게~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