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5 16:03 답글 신고
    한쪽을 쭉 뚫으면 어느 한쪽은 막히게 되어 있음..
    통행량 조사하며 계속 최적화 하는 걸로 알고 있음..

    대로의 경우는 연동하는걸로 되어 있습니다.
    설계된 속도보다 님이 빨리 달리는건 아닌가 합니다.
    답글 1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5 16:03 답글 신고
    한쪽을 쭉 뚫으면 어느 한쪽은 막히게 되어 있음..
    통행량 조사하며 계속 최적화 하는 걸로 알고 있음..

    대로의 경우는 연동하는걸로 되어 있습니다.
    설계된 속도보다 님이 빨리 달리는건 아닌가 합니다.
  • 레벨 소위 3 운전만해2 26.05.25 16:18 답글 신고
    시내주행하다보면 과속카메라있는 대로에서 과속은 꿈도 못꾸고 다음교차로에서 신호가 빨간불로 바뀌는 경우가많더라구요 억지로 한파트씩보내려고 잡아두는느낌까지 받습니다 전에는 대로기준으로 연동신호가 많았던거 같은데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5.25 16:07 답글 신고
    당연히 ai로 가는게 맞음
    요즘은 ai가 안끼는데가 없음
    한번씩 천불 나는게..
    가능하면 직진차량에 맞춰줘야 하는데 엉뚱하게 좌회전 차량에 맞게 신호가 떨어짐
    ai라면 충분히 효과적인 신호쳬계 기대할 수 잇음
  • 레벨 소위 3 운전만해2 26.05.25 16:21 답글 신고
    부산 하정우후보가 아침유세 나갔다가 차량 막히는거보고 부산에 ai신호체계로 바꾼다는 공약한다는 뉴스봣습니다 빨리 ai신호체계로 조금이나마 원활한 신호체계 만들어주었으면합니다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5.25 16:42 신고
    @운전만해2 ai의 대가 하정우가 될 가능성 많음
    빨리 부산에도 ai신호 체계 도입되기를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5.25 16:45 답글 신고
    요즘 내비에 신호시간 나오고
    딱 규정속도에 맞춰 운전하면
    신호빨 잘 받아요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5.25 17:35 답글 신고
    신호 한 번 걸리면 그 뒤로 쭉 걸리는 구간이 있어서
    그런데 지나갈 때는 조금 빨리 갈까 싶은 마음이 듬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5.25 17:46 답글 신고
    AI를 활용하는건.. 좀 기대되네요 ㅎㅎ

    그리고 부산 같은경우. 도로 자체를 계획성있게 만들지 않은게 많아서
    AI도 힘들껍니다.

    기회가 된다면 우리가 110볼트에서 220볼트로 올때 30년 넘게 전기공사를 했듯이
    도로도 AI를 통해서 교통량 분석해서 도로 구성도 좀 개선하는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쉽지는 않겠지만요
  • 레벨 중사 3 해초록 26.05.25 17:52 답글 신고
    서울 같은 경우 중앙버스 제도도 한몫합니다. 차선 하나 없어지는것 외에도 정류장 가기위해 없던 횡단보도가 흐름을 무시하고 작동하다보니 말씀하신 연동신호도 개무시된다고 생각됩니다
  • 레벨 중령 3 케빈Kuranyi 26.05.25 17:57 답글 신고
    규정속도에 맞게 운전하면 신호빨 안받던데..

    출퇴근길 선두에 서있거나 신호아는놈이랑 같이 달리면 규정속도보다 오버하긴하지만 신호등 기준 5~6개이상 신호빨 받아서 연속 통과가능.
    그런데 규정속도거나 규정속도 이하로 달리는 차량 흐름이라면 그냥 마음 비우고 나도 천천히 달림. 이 속도로가면 무조건 신호걸리는걸 알기땜시..
  • 레벨 상병 feelblue 26.05.25 18:09 답글 신고
    ai 신호 시스템+자율주행 빨리 개발이 되어야 합니다
    운전법을 자율에 맡기니 모두가 운전스타일이 달라 문제와 분쟁이 끊이질 않네요
  • 레벨 대령 2 사형받는쥴리 26.05.25 19:01 답글 신고
    강원도 동해시 효자남길 백봉령 올라가는사거리 신호 20초 줍니다.
    이런 개같은 신호 처음봅니다.
    민원 계속 넣어도 꿉쩍도 안합디다.
  • 레벨 중사 3 어징어땅콩 26.05.25 20:09 답글 신고
    지금 선거 기간이자나요 유력 후보 찾아가서 민원 넣어요 혼자가지 말고 투표권있는 사람 여러명 대리고 가세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25 19:04 답글 신고
    심시티만 해봐도 신호체계 맘대로 안됨.
    님이 다니는 그 상태가 최선일거임.
  • 레벨 소장 닉넴임 26.05.25 20:29 답글 신고
    ai로 해야죠
    신차는 하이브리드 의무화도 괜찮을 듯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5.25 20:31 답글 신고
    대로기준 선두차량은 제한속도 꽉 채워가면 대략 2키로정도는 쭈욱 가는거 같던데요
    말씀하신 부분들 전반적으로 복합적으로 성립되어있다고 생각해요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5.25 22:05 답글 신고
    차를 없애면 되지않아요?
  • 레벨 소령 2 시간속의향기 26.05.25 23:20 답글 신고
    안산은 신호체계 심각해요

    한양대에서 중앙역가는 뻥 뚫린 길이 1.5키로 남짓한데 30분도 더걸립니다 ㅋ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5.28 16:48 답글 신고
    흐름이 끊긴다는게 님 기준으로만 생각해서 그래요. 즉, 내가 지나갈때 신호가 끊기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는건데
    그렇다면 님 뒤에 차나 그 뒤에 차들은 반대로 흐름이 끊기겠죠. 파란불이 무한정 길어질수는 없으니
    한 군집 단위로 끊기지 않고 이동하려면 어느 한 구간은 항시 비워져 있는 상태가 되어야 하겠죠.
    근데 뭐 좌회전 합류, 우회전 합류도 있고 안되겠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