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만 4번째 당하는데
이번 영감은 절대 박은적이없데요..
수요일 경찰서에 영상보러간다는데
안박았다 몰랐다하면 끝인게 참..
박힌 제차랑 마음만 아프군요
뺑소니만 4번째 당하는데
이번 영감은 절대 박은적이없데요..
수요일 경찰서에 영상보러간다는데
안박았다 몰랐다하면 끝인게 참..
박힌 제차랑 마음만 아프군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