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토바이랑 사고가 났는데 보험사에서 저에게도
조금의 과실은 잡힐 수 있다 라고 말을 하던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제가 차에 관련된거에 무지해서 조언좀 받고싶습니다ㅠㅠ
상황설명 해드리자면
저는 직진 서행중 (40~50) 에 오토바이가
불법 좌회전 취지로 일시정지 없이 역주행 진입하다가 충돌
오토바이는 교회의 야외주차장에서 입출구가 아닌 곳으로 나오다가 사고가 난 상태입니다
저에게 과실이 잡히는게 맞는건가요??
조회 15,281 |
추천 407 |
2026.05.26 (화) 00:23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약자는 개뿔...
경찰서에 사고 접수 하세요
이건 무단횡단하는 사람보다 더 심한 사고입니다
오토바이가 약자로 들어가서 10~20 정도 나온다던데..
알려주시면 보험갱신할때 도움이 되겠네요
차vs차 사고입니다
금요일에 중고차받고 보험가입했는데
하루만에 사고나니까 짜증나네요ㅋㅋ
직진 대 우회전 식으로 봐야되나 싶기도하고.
노외진출이라서 오토바이가 가해로 될것 같긴한데.
내일 원본 올려드리겠습니다
약자는 개뿔...
경찰서에 사고 접수 하세요
이건 무단횡단하는 사람보다 더 심한 사고입니다
아래 재생버튼 때문에 잘 안보여서 많이 애매 하지만 중앙선이 없는 부분에서 사고 난걸로 보임
노외진입 기본과실 사고로 과실 먹을 가망성이 있네요
여기입니다
보니까 정지선이 몇년전사진에는 있는데 현재는 지워져서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문제가 될 수가 있나요?
그리고 현장사진 보니 중앙선 끊어진 이후
에 차가 정차해있더라고요..
과실이 잡히면 진짜
자동차 운행을 없애야죠
말이안될꺼 같습니다
과실0입니다
블박 영상 이렇게 올리면 판단이 잘 안됨
분심위는 80대20
분심위 없애라 분쟁을 없애야 할 인간들이 분쟁을 더 키워. 분쟁 심화 위원회
그리고
보험 물어봐요 오토방 책보인지 아닌지 ㅋㅋ
책보면 무조건 사고 접수 ~
상대와 같은 보험사인가요? 과실 나눠먹을 생각하지 말고,
소송 갈 생각아니면, 똑바로 처리하라고 단도리하시길.
10-20정도
똥 밟으셨네요...
차 고쳐드리고 감가금까지 쳐줄테니
경찰에 신고하지 말아주세요 할듯.
경찰 사건 접수되면 전과자 됩니다.
그런거 그냥 귓등으로 들으시면 되고 100% 맞고 난 끝까지 간다고 강력하게 어필하세요
그러면 그 중에 그럼 분심위 가자고 할텐데 절대 가지 마시고 소송으로 간다고 하세요
분심위는 절대 좋게 안나옵니다
이걸 누가 역주행으료 나올거 예상하고 운전을하나요 수리받으시고 저정도면 운전자가 상해입을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오토바이가 인정못하면 경찰서 정식사고접수해서 스티커벌점있는거 발부받게 해주세요 그래야 보험료 올라가게 해주셔야죠 거기다 덤으로 대인도 접수 해서 통원치료 받으세요 인정 안했을경우입니다 인정하면 자동차수리비만 보험 처리해달랴고 하면 간단히 처리될거입니다
저건 역주행 오토바이 100%과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