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5.26 00:26 답글 신고
    에이~ 딸배 역주행 100이죠.
    답글 7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6 02:43 답글 신고
    오도방 3백퍼요~
    약자는 개뿔...
    경찰서에 사고 접수 하세요
    이건 무단횡단하는 사람보다 더 심한 사고입니다
    답글 0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26 07:07 답글 신고
    약자우선이라는 보험사의 개소리는 약자가 지킬거 다 지켰을 때 적용되는겁니다... 개소리말라 하세요 ㅋㅋㅋ 100:0 역주행 딸배 책임입니다..
    답글 0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5.26 00:26 답글 신고
    에이~ 딸배 역주행 100이죠.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00:29 답글 신고
    보험사에서는 차대 오토바이 사고는
    오토바이가 약자로 들어가서 10~20 정도 나온다던데..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5.26 00:50 신고
    @로재니아 어느봄사인가요?
    알려주시면 보험갱신할때 도움이 되겠네요
    차vs차 사고입니다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01:31 신고
    @로재니아 한화손보입니다!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01:54 신고
    @로재니아 넵 감사합니다
    금요일에 중고차받고 보험가입했는데
    하루만에 사고나니까 짜증나네요ㅋㅋ
  • 레벨 대령 3 TAPD 26.05.26 09:07 신고
    @로재니아 약자보호의 원칙 같은 개소리는 무시하세요
  • 레벨 일병 걱정은집어쳐 26.05.26 19:28 답글 신고
    누가봐도100퍼 오도방과실이지만, 대한민국 입니다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26 01:12 답글 신고
    아.. 애매하네..
    직진 대 우회전 식으로 봐야되나 싶기도하고.
    노외진출이라서 오토바이가 가해로 될것 같긴한데.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01:32 답글 신고
    그런가요? ㅠㅠ 역주행인디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26 01:37 신고
    @로재니아 영상 원본으로 올려볼 수 있을까여?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01:49 답글 신고
    지금은 원본영상이 없어서요..
    내일 원본 올려드리겠습니다
  • 레벨 병장 I비질란테I 26.05.26 19:09 답글 신고
    애매하다.,??? 뭐가 애매함.,? 저긴 진출로임. 진입로가 아니고~. 이상한 관점이네;;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26 02:17 답글 신고
    재수없으면 노외진입으로 과실 잡을꺼 같은데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6 02:43 답글 신고
    오도방 3백퍼요~
    약자는 개뿔...
    경찰서에 사고 접수 하세요
    이건 무단횡단하는 사람보다 더 심한 사고입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6 03:08 답글 신고
    중앙선이 끊어지는 부분에서 사고났네
    아래 재생버튼 때문에 잘 안보여서 많이 애매 하지만 중앙선이 없는 부분에서 사고 난걸로 보임
    노외진입 기본과실 사고로 과실 먹을 가망성이 있네요
  • 레벨 하사 2 코로나숙주추방 26.05.26 04:33 답글 신고
    저런 딸배에 당하셨네요
  • 레벨 훈련병 양천구얼짱 26.05.26 05:21 답글 신고
    운행중이시라 과실이 잡혀요 ㅜㅜ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26 07:07 답글 신고
    약자우선이라는 보험사의 개소리는 약자가 지킬거 다 지켰을 때 적용되는겁니다... 개소리말라 하세요 ㅋㅋㅋ 100:0 역주행 딸배 책임입니다..
  • 레벨 중장 개같은남자 26.05.26 08:53 답글 신고
    오도방이 약자?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10:26 답글 신고
    https://kko.to/u5h29M02__
    여기입니다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12:22 답글 신고
    @로재니아 조언 감사드립니다
    보니까 정지선이 몇년전사진에는 있는데 현재는 지워져서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문제가 될 수가 있나요?

    그리고 현장사진 보니 중앙선 끊어진 이후
    에 차가 정차해있더라고요..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5.26 14:00 답글 신고
    교차로로 처리될듯 한데....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6 14:06 답글 신고
    원본 좀 올려주시면 안되나요? 저 개토바이가 가해자인 건 맞는데 본인 차로의 정지선이나 볼록거울같은 게 있는지도 알아야 하는데 이런 영상으론...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6 16:12 답글 신고
    네 저녁에 올려드리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26 16:52 답글 신고
    오토바이 서행하면서 진입하지...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5.26 17:12 답글 신고
    저정도 서행에 방어가 안되는데
    과실이 잡히면 진짜
    자동차 운행을 없애야죠
    말이안될꺼 같습니다
    과실0입니다
  • 레벨 대장 으아가악아개 26.05.26 17:17 답글 신고
    통행구분위반 역주행사고 오토바이100
  • 레벨 중사 1 HANGUEVARA 26.05.26 17:20 답글 신고
    과실이 왜 있죠? 운전자 분이 뭘 잘못한거죠? 전 모르겠는데..
  • 레벨 하사 1 나도때론삐지고싶다 26.05.26 17:31 답글 신고
    이게 과실 잡히면 관련자들이 다 미친거죠
  • 레벨 중위 3 브라보마이라이타 26.05.26 17:36 답글 신고
    과실은 무슨..그상황에서 피할수있는차있으면 90대10..아님면 100000대 0
  • 레벨 원사 3 앱솔루트명작 26.05.26 17:45 답글 신고
    과실이고 억울함이고 화남이고를 떠나서....
    블박 영상 이렇게 올리면 판단이 잘 안됨
  • 레벨 상사 3 아름답게나답게 26.05.26 18:05 답글 신고
    잘 보여요
  • 레벨 상사 3 아름답게나답게 26.05.26 18:05 답글 신고
    오도방 100퍼요~~~

    분심위는 80대20

    분심위 없애라 분쟁을 없애야 할 인간들이 분쟁을 더 키워. 분쟁 심화 위원회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5.26 18:19 답글 신고
    경찰서 사고 접수 안할테니 100 해달라하세요
    그리고
    보험 물어봐요 오토방 책보인지 아닌지 ㅋㅋ
    책보면 무조건 사고 접수 ~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6.05.26 18:21 답글 신고
    100대 0 인데 아무리 봐도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5.26 18:23 답글 신고
    과실을 잡을래야 잡을 수가 없는 사고인데 무슨 소리를.. ;;
    상대와 같은 보험사인가요? 과실 나눠먹을 생각하지 말고,
    소송 갈 생각아니면, 똑바로 처리하라고 단도리하시길.
  • 레벨 중위 2 유흥의선두주자 26.05.26 19:36 답글 신고
    역주행
  • 레벨 중령 1 연천감악산 26.05.26 20:01 답글 신고
    과실 잡히겠네요
    10-20정도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5.26 20:04 답글 신고
    저걸 어떻게 피해! 역주행으로 들이닥치는데...에휴~~~
    똥 밟으셨네요...
  • 레벨 중령 2 10싸울아비장검 26.05.26 20:05 답글 신고
    제가 딸배였다면
    차 고쳐드리고 감가금까지 쳐줄테니
    경찰에 신고하지 말아주세요 할듯.
  • 레벨 중위 3 성승시사랑 26.05.26 20:47 답글 신고
    역주행 12대 중과실!!!!!

    경찰 사건 접수되면 전과자 됩니다.
  • 레벨 대위 3 쓰리런 26.05.26 20:50 답글 신고
    보험사는 무조건 처음 과실 이야기할 때 간보기 위해서 무조건 과실 이야기 합니다.
    그런거 그냥 귓등으로 들으시면 되고 100% 맞고 난 끝까지 간다고 강력하게 어필하세요
    그러면 그 중에 그럼 분심위 가자고 할텐데 절대 가지 마시고 소송으로 간다고 하세요
    분심위는 절대 좋게 안나옵니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26 21:04 답글 신고
    무과실 가야합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5.26 21:21 답글 신고
    오도바이는 저러다가 언젠간 골로갈듯,, 운전접어라 오래살려면
  • 레벨 대위 3 조커 26.05.26 21:45 답글 신고
    무조건 100대0이죠!!!
  • 레벨 소령 1 쭌아빠 26.05.26 21:50 답글 신고
    100대0안하면 경찰신고하세요.중과실처리됩니다
  • 레벨 중사 3 우공이산67 26.05.26 22:07 답글 신고
    보험사가 10% 라도 책임 전가 시키는 이유 : 무사고 보험료 인하 되는거 방어. 다음년도 사고로 인한 보험료 할증 기대. 추측 해 봅니다.
  • 레벨 일병 주노리 26.05.26 22:26 답글 신고
    보험사 할증 유도 정식 재판간다 하세요 과실 잡는다하면
  • 레벨 중사 2 레드플라워 26.05.26 22:46 답글 신고
    보험사 바꾸시고 방금건사고건은 안보이는곳에서 역주행이라 10000:0입니다
    이걸 누가 역주행으료 나올거 예상하고 운전을하나요 수리받으시고 저정도면 운전자가 상해입을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오토바이가 인정못하면 경찰서 정식사고접수해서 스티커벌점있는거 발부받게 해주세요 그래야 보험료 올라가게 해주셔야죠 거기다 덤으로 대인도 접수 해서 통원치료 받으세요 인정 안했을경우입니다 인정하면 자동차수리비만 보험 처리해달랴고 하면 간단히 처리될거입니다
  • 레벨 소장 해루질왕자 26.05.26 23:03 답글 신고
    과실 조금이나마 잡는다면 금감원에 민원 넣으세요

    저건 역주행 오토바이 100%과실
  • 레벨 중령 3 데빌비스dv1 26.05.26 23:04 답글 신고
    내가 피해자 백퍼 같은데 보험사에서 얘기하는 8:2 또는 9:1은 호구인지 아닌지 일부러 떠보는거임 얻어 걸리면 좋은거고 아님 말고식임
  • 레벨 대위 1 고로도오 26.05.27 07:22 답글 신고
    저날 운전한 과실ㅜㅜ
  • 레벨 일병 로재니아 26.05.27 10:0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네요 ㅠㅠ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