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gjao 26.05.28 17:58 답글 신고
    준변 CCTV 찾아보세요. 그리고 블박 다세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8 19:10 답글 신고
    제가 단 블박 내역
    70마이블박 전후방 19만?(사고 대비용)
    룸미러블박 알리발 전후방 13만?(추가 안전장치용)
    거치대 추가 설치 공폰 거치 주행시만 사용(거치대 8천? 1만 2천 사이)
    설치비용 3M 테이프 추가 사용 및 USB 전원 용 1.8M 추가 구매해서 1만원 안
    공폰이야 원래 있던거니 총 비용 50만원 안 됨(설치는 개인 시간 내서 혼자 설치)
  • 레벨 훈련병 경뚜 26.05.29 01:30 답글 신고
    블랙박스는 있습니다 ㅠㅠ
    근데 앞뒤 영상만 나와서 상대방이 제차 쪽으로 달려오는 부분이 안나오기도 하고 음성 녹음도 안되서 보배드림에라도 글을 올려본것입니다 ㅠㅠ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29 14:39 답글 신고
    음성 녹음 안켜논 과실 생기나 보네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9 09:02 답글 신고
    블박이 있으면 일단 올리세요. 매의 눈으로 찾을 수 있는 능력자가 있을 수도 있으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