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금일 07시 10분 경 송파역 > 석촌역 방향
송파동 97-39, 신호 대기 중
상대차량 레이, 본인 차량 흰색 스타리아
교차로 차로 침범으로 시비가 붙었으나, 그냥 그대로 진행 하였으나 신호대기 상태에서 상대방 하차 후 본인차 운전석 방향으로 달려와 차문 가격 및 위협 하였고 차문까지 개방을 하였습니다.
해당 사건 직후 경찰 출동 하였고, 방금 경찰서에 다녀와 접수를 하니 담당 수사관이 제대로 된 증거가 없다며 뭐라고 합니다...
해당 사건 당시 블랙박스 제보해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70마이블박 전후방 19만?(사고 대비용)
룸미러블박 알리발 전후방 13만?(추가 안전장치용)
거치대 추가 설치 공폰 거치 주행시만 사용(거치대 8천? 1만 2천 사이)
설치비용 3M 테이프 추가 사용 및 USB 전원 용 1.8M 추가 구매해서 1만원 안
공폰이야 원래 있던거니 총 비용 50만원 안 됨(설치는 개인 시간 내서 혼자 설치)
근데 앞뒤 영상만 나와서 상대방이 제차 쪽으로 달려오는 부분이 안나오기도 하고 음성 녹음도 안되서 보배드림에라도 글을 올려본것입니다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