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8 19:14 답글 신고
    와씨 저 미친 아줌마인가??? 아니 저게 안 보일리가...
    천천히 갔으면 사람 쳐도 되는거 아닌데 변명마저 미쳤네요
    사건반장에도 제보하시고, 경찰 수사는 원래 좀 느린 편입니다(다른 일 먼저 하는 경우 대다수)
    우선 치료부터 더 정밀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2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28 19:28 답글 신고
    눈감고 운전하거나.. 폰보거나.. 둘 중 하나... 뺨따구를 ㅈㄴ 후려쳐주고 싶네.. 경찰하고 웃으면서 이야기 했다고요??? 개10샹년...
    답글 1
  • 레벨 원수 gjao 26.05.28 19:26 답글 신고
    자동차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이네요. 저기서 유턴 할려고 한거 같은데 안보인게 아니라 안본걸로 보이네요. 경찰에 12대 중과실 사고인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 사고인데 강력하게 처벌해 달라고 하세요.
    답글 3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8 19:14 답글 신고
    와씨 저 미친 아줌마인가??? 아니 저게 안 보일리가...
    천천히 갔으면 사람 쳐도 되는거 아닌데 변명마저 미쳤네요
    사건반장에도 제보하시고, 경찰 수사는 원래 좀 느린 편입니다(다른 일 먼저 하는 경우 대다수)
    우선 치료부터 더 정밀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장 분닥세인트 26.05.29 16:32 답글 신고
    A필러에 가린듯
  • 레벨 훈련병 nakg 26.05.28 19:1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와이프가 차가 와서 다시 뒤로 아이들과 돌아가는데, 그걸 그대로 박아버리네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8 19:19 답글 신고
    영상상에도 그리 보입니다
    도대체 시트를 어떻게 조정하고 앉길레 이게 안 보인다는 말이...
  • 레벨 원수 gjao 26.05.28 19:26 답글 신고
    자동차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이네요. 저기서 유턴 할려고 한거 같은데 안보인게 아니라 안본걸로 보이네요. 경찰에 12대 중과실 사고인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 사고인데 강력하게 처벌해 달라고 하세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8 19:28 답글 신고
    22222
  • 레벨 훈련병 nakg 26.05.28 19:38 답글 신고
    조사관이 12대 중과실 사고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다시 얘기해야겟군요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8 21:26 신고
    @nakg 중과실 적용은 보행자 우선 도로 지정 유무 입니다.
    그냥 골목길은 중과실이 아님

    지정 되었는지 안되었는지는 사시는 분이 제일 잘알겠죠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28 19:28 답글 신고
    눈감고 운전하거나.. 폰보거나.. 둘 중 하나... 뺨따구를 ㅈㄴ 후려쳐주고 싶네.. 경찰하고 웃으면서 이야기 했다고요??? 개10샹년...
  • 레벨 훈련병 nakg 26.05.28 19:37 답글 신고
    네 와이프랑 아기 둘 응급차타고 저는 자차로 응급차 따라 가는데 경찰한테 웃으며 얘기하고잇더군요.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28 20:03 답글 신고
    미친아줌마네 대체 어떻게 운전을 하고 다니길레
    다큰 성인이 안보인다고 그래

    사람이 안보일 정도면 유리판 선팅을 없애던가
    앞이 안보일 정도로 새카막하게 썬팅질 해놓고
    사람이 안보인다면 어떻게 하자는겨
    사람도 죽일인간일세

    그나저나 애기 어떻게 할거야 정말 가슴아프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5.28 20:23 답글 신고
    천천히 간 거 아니구요..... 살인미수로 일단 고소하세요.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미수라고 충분히 주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저런 운전자는 그냥 공개처형하고 싶네요................... 아 빡쳐. ㅠㅠ

    운전은 제대로 안하면 누군가 죽게 할 수 있다는 걸 누구나 알아야 하고, 안다고 봐야 합니다. 그래서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미수. 성립한다고 봅니다.

    다리 꼬고 앉아서 쳐다만 보는 씹새도 정말 싫군요... 이 나라가 어쩌다 이모냥 이꼴인지.
  • 레벨 준장 써전 26.05.28 20:24 답글 신고
    이런 건 한문철TV에 제보하세요... 여러 사람이 볼 내용이라고 생각하네요~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8 21:29 답글 신고
    치료는 2차 병원에서 진행하세요
    동네 병원은 검사 장비가 충분하지 않음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5.29 00:06 답글 신고
    가끔 손님들 주차 유도 하다 보면 하늘 보고 운전하는 아줌마들
    많습니다
    무서워서 떨어져 안내함..
    키가 작으면 좌회전 우회전할때 머릴 내밀고 시야 확보를 잘 해야하는데
    귀찮아서 등받이에 그대로 앉은체 습관이 된거죠 ..
    아이들의 빠른 쾌유 바랍니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5.29 01:42 답글 신고
    아 이명박 쥐새끼 진짜 대한민국 다 망쳐 놓았구나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5.29 10:38 답글 신고
    와.. 살인미수 아닌가
  • 레벨 대위 2 도덕미달자사냥꾼 26.05.29 10:54 답글 신고
    영상이 너무 끔찍하네요.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저 운전자를 줘 패고 싶은 욕구가 부들부들하네요
    전두엽 고장난 운전자 인가 봅니다.
    도로에 저런 살인 병기들이 득실득실합니다.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5.29 13:36 답글 신고
    애기 많이 다쳤을것같은데 걱정스럽네요. 정말 욕나오네, 저딴것들은 면허를 박탈해야 합니다.
  • 레벨 상사 1 IMJS 26.05.29 15:04 답글 신고
    저게 안보일수가있나? 참 이해가 안되네요.
    한문철티비나 뉴스에 제보하세요
  • 레벨 원사 1 우하하하21 26.05.29 15:18 답글 신고
    와 --;;;
  • 레벨 소위 1 현대차사준할머니 26.05.29 15:26 답글 신고
    아,, 아기 괜찮아요?,, 아기 아무 이상 없어야 하는데,, 보다가 사고시점에서 너무 끔찍해서 껐습니다,,

    안보이고 뭐건간에 운전자 100퍼 과실인데,, 죄송하다하고 피해자 안심시켜야지 무슨 할말이 있다고 악마처럼,,,

    아기들 치료 완벽히 받을때까지 몇년이고 합의 하시면 안됩니다,, 아기들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 레벨 대령 3 RivaTNT 26.05.29 15:34 답글 신고
    아니 좁은도로에서 저리 속도 내면 컨트롤도 못하면서 무슨 자신감으로 속도를 내면서 다니는건지 모르겠네요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6.05.29 15:36 답글 신고
    어설프게 손해사정사 두지말고 애기가 걱정된다면 무조건 변호사 선임하세요
  • 레벨 원사 1 애몽거모 26.05.29 15:38 답글 신고
    아니 머야 와 애충격이 트라우마생기겠다
  • 레벨 대위 2 에어로지니 26.05.29 15:54 답글 신고
    영상 보다가 놀라서 소리 질렀네요
    같이 있던 아이와 엄마의 충격은 얼마나 컸을지
    가해자에게 강력한 처벌이 피해자분은 철저한 배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5.29 15:54 답글 신고
    와 저정도면 안락사 시켜야하는거 아님?
  • 레벨 하사 3 어디야이디야 26.05.29 16:13 답글 신고
    애들괜찮나요? ㅜㅜ 추천입니다
  • 레벨 훈련병 Hhuunn22 26.05.29 16:21 답글 신고
    사무실에서 보다가 나도 모르게 욕나왔네...;;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6.05.29 16:23 답글 신고
    26년 최고의 또라이네 ㄷㄷ
  • 레벨 하사 2 모근짜웅 26.05.29 16:24 답글 신고
    답이 없다 저 차주는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29 16:34 답글 신고
    대인 3명 들어가야되겠네여... ㄷㄷㄷㄷ
    그리고 사과는 돈으로 하는거라고 보배에서 배웠습니다.~
    우선 경찰 신고하시고 이미 cctv는 확보한 상황이라 뭐 할게 없고요.
    자녀분은 미성년자라 합의금 부분은 크게 나오지 않을겁니다.
    그러므로 치료 꾸준히 받게하세여...
    자녀가 한방스타일이라 침 맞는거 거부감 없다면 한방으로 가라고 하겠지만..
    대부분 이야기들어보면 거부감 많은 아이들이 많아서... 정형외과가시는걸...
  • 레벨 하사 2 경남초온놈 26.05.29 16:52 답글 신고
    아....누가 잘못 했던간에 아이가 너무 걱정 되네요ㅜㅜ
  • 레벨 상사 1 발딱 26.05.29 16:53 답글 신고
    하 진짜.. 운전면허 뺏어야한다
  • 레벨 중사 2 과태료 26.05.29 16:55 답글 신고
    아 혈압과함께 분노지수가 오르네
  • 레벨 상병 봉담겸둥이 26.05.29 17:05 답글 신고
    사고낸 영상만봐도 분노가 들끓는데 경찰하고 처웃으면서 얘기했다니깐 주겨버리고 싶네요 애기랑 와이프분 후유증1도없이 치료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벌건당근 26.05.29 17:05 답글 신고
    고의 사고 아닌가요? 저렇게 박는건 불가능합니다.
    제보해야 합니다. 전 고의사고로 봅니다.
  • 레벨 소위 1 곰돌이방방 26.05.29 17:06 답글 신고
    참교육해주세요
  • 레벨 하사 2 파란산타 26.05.29 17:17 답글 신고
    와 진짜 저거는 미친거 아님요~~~~
  • 레벨 일병 deeeer7 26.05.29 17:19 답글 신고
    나이만 처먹은 아몰랑 년이네 ㄷㄷ
    이야 꼭 몇일 안에 큰 사고로 식물인간이 되길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29 17:25 답글 신고
    저게 안 보인다는게 놀랐네
  • 레벨 대령 1 케이슥 26.05.29 17:31 답글 신고
    욕밖에 안나오네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5.29 17:46 답글 신고
    야 시팍쉑키 운전 어떻게 하는거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Tog 26.05.29 18:48 답글 신고
    피해자 잘못도 있는듯한 이딴 똥사지른 댓글좀 달지마세요.그럼 최근 묻지마여고생 살인사건도 밤늦게 혼자다닌 피해자 잘못도 있다고 말할겁니까? 그냥 쓰레기같은 가해자만 욕하세요.
  • 레벨 훈련병 Tog 26.05.29 21:01 신고
    에??? 개답답하신분이네...감정공감이 전혀 없으신분이시구만..소시오패스세요??이런걸 설명해줘야아나? 피해자입장에서 당신 조언 들으면 기분이 어떨거같아요? 님은 그냥 평소에 말을 아끼셔야할듯. 대화본질을 벗어나는 답글에 눈치도 없으시고 어디서부터 설명해줘야할지 막막함. 전여기서탈출할께요.
  • 레벨 일병 쫘퐈게티 26.05.30 15:53 답글 신고
    누구한테 맞아 죽을지도 모를 언변과 공감능력을 가지셨네요 상당히 위험해 보이니 집에서 나오지마세여 그런 상황을 만들지 않는게 중요하거든요 ㅋ
  • 레벨 중위 1 파랑쥔 26.05.29 18:13 답글 신고
    운전하면 안 되는 것들이 너무 많다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5.29 18:15 답글 신고
    운전자 미쳤네..
  • 레벨 원사 3 몇시인가요 26.05.30 23:45 답글 신고
    와....안보였다는건 순 거짓말 같은데요..딴짓했으니 못본거겠죠
    보통 저렇게 빠지는곳 갈땐 살펴보게 되지 않나요?
  • 레벨 소령 1 smiley 26.05.31 12:18 답글 신고
    심각하네요 진짜
  • 레벨 이등병 육백억 26.05.31 12:48 답글 신고
    '자기는 천천히 갔다 사람있는지 못봤다라고 하고'
    이부분 진짜 열받네요 저딴얘기는 왜 하는건지
    천천히 간거랑 사람친거랑 하등 상관없습니다. 결과는 사람을 쳤다는거고,
    못봤다? 저인간은 운전대 놔야합니다. 절대 다시는 운전하면 안됩니다. 진짜 화나네요.
  • 레벨 훈련병 원통형 26.05.31 16:11 답글 신고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01 10:25 답글 신고
    담당 견찰 교체부터 하세요
  • 레벨 하사 3 나지금삼건해 26.06.02 14:12 답글 신고
    아니 차가 뒤에와서 아이들까지 뒤로 빼는 시간도있엇는데 그조차 못봣다는건 말이안됨

    그리고 차량을 다리깔렸는데 바로 안뺀다. 계시는데 사황에따라 오히려 보통 바퀴 깔림등 들어서 구조하는게 좋다고 알고잇씁니다 바로빼면 헛바퀴등 조향 틀어지면서 더오히려 다칠수있다고 알고있습니다
  • 레벨 중사 1 핵느림 26.06.02 15:12 답글 신고
    와~ 미친~
  • 레벨 하사 2 도교특가위반 26.06.03 05:24 답글 신고
    많이 안다쳐서 천만다행입니다 저도 깜짝 놀랬는데 글쓴 분은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 레벨 상사 2 쓰면뱉고달면삼키고 26.06.03 11:09 답글 신고
    죽일려구 달려드는것같은데. 남편분 이걸가만히냅두심?
  • 레벨 간호사 모닝이수민 26.06.05 13:41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3부] <CCTV로 본 세상> 제작진입니다. 너무나 경황이 없으실 거 같습니다. 해당 게시글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쪽지로 연락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간호사 모닝이수민 26.06.14 13:08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3부] <CCTV로 본 세상> 제작진입니다. 아직 선생님의 연락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