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5488
관련 영상은 링크 가시면 있습니다.
경찰 조사 받으시고 무과실 나오셨다고 후기 올리셧는데 가셧네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5488
관련 영상은 링크 가시면 있습니다.
경찰 조사 받으시고 무과실 나오셨다고 후기 올리셧는데 가셧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소송가면 질지도 모른다니 가신듯
즉 오토바이는 어디로 가려고 했던 사고순간은 자기 차로안에서만 움직인것임
내차로 안에서 어디로 가던 무슨 상관임?
선을 넘는쪽이 가해자 나와야 하는게 맞는것임.
예를들어
님이 운전 하다가 왼쪽에 너무 붙은거 같아서 약간 오른쪽으로 이동하는대
누가 뒤에서 차선 밟고 앞질러 가다가 사고가나면 누구 잘못인가요?
오른쪽으로 살짝 움직인 님이 100%가해자라고 하면 수긍하실래요?
요즘 보배 형들이 길게 써주지를 않으니까
기본기조차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음.
삽질하기 싫으면
글쓴이 말을 믿지 말고 오직 영상만 보고 판단해야함
니 자신에게 해야즤?
고등법원4명의 판사한테 잘못 배워서? 이노옴!
커서 뭐가 되려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