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28 20:15 답글 신고
    이미 사고가 난건 어쩔수 없지만
    솔직히 아쉬운건 사거리에선 무조건 정차를 해서 주변을 살피고
    지나갔어야 하는데 그걸 무시한게 많이 아쉽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래봅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8 20:16 답글 신고
    이건 서행도 확실한데..
    블박 무과실 기원합니다
  • 레벨 준장 써전 26.05.28 20:18 답글 신고
    18초 정도에서 블박에는 안찍혔지만 자전거가 보였을 거라고 추측 됩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8 20:32 답글 신고
    먼저 들어갔다고 피해자 해주면
    슈마허 빙의해서 풀악셀 밟고 다니면 될듯..

    안보이는게 아니고 볼마음이 없으니 안보이는 것임
  • 레벨 중장 eini 26.05.29 05:49 답글 신고
    자전거라 무시하고 간거죠. 밤도 아니고 고개 돌리면 보여야 정상입니다.
  • 레벨 소위 1 굿드라이빙 26.05.29 08:19 답글 신고
    자동차 서행이란건 5km대 정도일때나 주장하셔야죠.
    10~20km정도는 보행자나 자전거 전력질주 속도나 마찬가지입니다.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5.29 08:56 답글 신고
    왜 블박만 욕하지?? 자전거는 차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는 감속이 전혀 없구만.. 트럭이었어도 저렇게 기어 들어올건가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29 09:38 답글 신고
    차는 바로 멈출 수 있는 속도 - 서행
    자전거 전력질주 못멈춤. 가해자
  • 레벨 병장 lXl철벽IXI 26.05.29 10:48 답글 신고
    대-소로에서 소로, 좌-우측에서 좌측...

    한변은 방송중에도 항상 나오지만 'n건의 교통사고 소송을 경험한' 개인의 의견을 이야기하는 것 뿐입니다.

    자신 있으시면 한변 선임해서 소송하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