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5.28 20:39 답글 신고
    뭘 도와달라는건지?
    블박의 중요성
    내손안의 변호사
  • 레벨 원수 gjao 26.05.28 20:43 답글 신고
    님이 20% 과실 먹이는 이유가 블백박스 없던 시절과실 도표 책자 이야기 한다고요? 보험사에서틀린말 안햇네요. 님 블박 없으니 과실 묻는거고여. 그리고 사진 찍으실려면 인도에 불법 주정차하지 마세요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8 21:13 답글 신고
    블박없으니 과실 묻는다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무슨 근거로 그런 말씀하시는거죠 ?
    그럼 모든 사고에 블박 없는 차량은 과실 잡고 들어가야 하는 건가요 ?

    불법주차한건 인정합니다 사고 당시 마땅히 댈곳이 없어서 도로에서 급하게 뺀다고 바로 옆 인도에 대었습니다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29 09:31 신고
    @열받은흑돼지 그럼 모든 사고에 블박 없는 차량은 과실 잡고 들어가야 하는 건가요? 신호 대기중 뒷빵 빼고 '네' 입니다.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29 14:31 신고
    @열받은흑돼지 님의 주장을 객관적으로 변론해주는게 블박입니다.
    없으면 결국에는 보험사에 놀아나게 되어 있습니다.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30 01:08 신고
    @이런저런그런 그럼 상대가 신호위반해도 제가 블박없으면 과실 잡히나요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8 20:50 답글 신고
    도로가 있으면 차가 나올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운전 해야함
    이런건 블박있어도 무과실 잘 안나옴
    신호 없는 교차로 판사들이 주의의무 쎄게 먹임

    어이 없는 걸로 화력지원 요청하지말고
    본인 운전습관 고치는걸 추천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8 21:13 답글 신고
    네 죄송합니다 운전습관 고치겠습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28 21:20 신고
    @열받은흑돼지 네 교차로가 있으면 앞만 보지말고 고개를 돌려서 차가 오는지 확인해 주는게 좋아요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28 20:50 답글 신고
    블박이 없는 와중에도 CCTV 증거 잘 찾았습니다
    잘 해결 되겠죠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8 21: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5.28 22:20 답글 신고
    상대가 더 잘못한건 맞지만 로드뷰로 올리신게 맞다면 상대가 보이는 곳은 맞네요
    당연히 주시야 밖이니까 못보거나 안보였을 수는 있어요

    영상 0초 부근에 정차금지 박스 뒤의 위치와 상대차량 위치를 님이 마지막으로 올린 로드뷰 사진에 올려보면 상대차량이 인지 가능한 위치입니다.

    과실 2:8이면 맞게 나온거 같네요. 뭐, 대인없이 백대빵 같은걸 상대방한테 제의한게 아니면 과실 나눠먹어야죠.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00:00 답글 신고
    저는 정말 안 보였습니다 제 차량의 측면 썬팅 때문이기도 하지만 속도도 서로 있는 상황이라 우측면 후방쪽에서 빠르게 들어오는 차량을 확인하기 쉬운 시야는 아닙니다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29 14:32 신고
    @열받은흑돼지
    == 제 차량의 측면 썬팅 때문이기도 하지만==
    썬팅 과실인가 보네요..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5.28 22:21 답글 신고
    CCTV영상을 보험사에 보내보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00:05 답글 신고
    영상은 원근감 때문에 가해차량이 좀 더 앞서거나 비슷한 각도로 보여요 실제론 제 운전석 시야에서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고개를 돌려 조수석 , 뒷좌석 창문너머를 확인해야한다면 .. 그게 제 과실이라면 할말없습니다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29 14:33 신고
    @열받은흑돼지
    ==영상은 원근감 때문에 가해차량이 좀 더 앞서거나 비슷한 각도로 보여요 실제론 제 운전석 시야에서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걸 증명해주는게 님 블박이 있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 레벨 소령 2 내잔이넘치나이다 26.05.28 23:35 답글 신고
    억울하긴하겠지만 무과실 받기 쉽지 않은 길입니다.

    대인 없이 100대0해보심이...

    법원가도 합류가 예상되는 도로에서는 주의의무가 존재하다는 이유로 과실 먹입니다
  • 레벨 중사 1 우스스스 26.05.29 03:37 답글 신고
    일부과실 나오겠네요. 뭐라도 가려지는거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누가 보더라도 전혀 안보였다고는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 레벨 중장 eini 26.05.29 05:54 답글 신고
    이영상 보내면 과실 나올듯... 언듯보면 차로 변경으로 끝시점이라 보입니다. 약간만 한 10초만 더 길레 보내세여. 다만 상대방이 보이는개 정상입니다. 예측 운전 가능...

    대물만 100이 제일 편하고 아니면 진단서 첨부...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9 06:00 답글 신고
    블박 영상이 있었다면 피할 수 없냐 있냐로 쉽게 무과실 나올 사고지만...
    블박이 없다면 이 영상도 애매해지는게..
    대인 없이 대물만 하는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9 09:11 답글 신고
    본인 블박이 없으면 무과실이 힘들 수도 있겠네요.
  • 레벨 병장 lXl철벽IXI 26.05.29 09:15 답글 신고
    글쓴 분 본문과 댓글들을 찬찬히 읽어보세요.

    1) 길이 꺾여서 안보인다 - 2) 로드뷰 보니 잘 보임 - 3) 측면썬팅 때문이기도 하지만 속도도 서로 빨랐다(?)

    그냥 위에서 대댓 다신대로 운전습관 고치시는게 좋아요. 판사가 울아부지라도 일방과실은 안나옵니다.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5.29 09:36 답글 신고
    상대방위치에선 전방신호도 없고 보행신호, 보행자도 없으니 일시정지 의무는 없지만 직진차량에 양보하지않고 들이댄거고, 블박은 상대방을 볼 수 있는 위치라 과실이 있겠네요.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29 10:35 답글 신고
    이런건 상대 무지성으로 와서 박은거라 상대 100 가해 먹었으면 속 시원하겠네요 안아프시면 차만 고치는걸로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19:36 답글 신고
    보험사들이 그렇게 놔두질 않네요
  • 레벨 하사 2 마카롱뿌조 26.05.29 12:08 답글 신고
    진짜 억울해 보입니다. 상대차가 전방주시태만인 거 같은데요;; 합류도로에서 상대차가 주의를 기울였어야 하는데... 저걸 글쎄요. 설령 상대차가 사전에 보였다고 하더라도 이미 블박차가 정지선도 지나서 진입한 상황인데 저게 저렇게 들어오리라고 누가 생각하나요;; 운전습관 잘못 들인거 같진 않네요.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19:36 답글 신고
    맞습니다 제가 먼저 교차로 지나고 있었는데 정말 억울합니다 제 잘못이라면 사이드도 안 보고 합류하는 가해 차량을 제 차 우측 뒷좌석 창문너머로 고개돌리며 확인 하지 못한 잘못이라 생각하는데 제가 F1 선수도 아니고..
  • 레벨 소위 2 박째 26.05.29 12:31 답글 신고
    이거 비슷한 상황에서 비슷한 접촉사고 나본 경험이 있는데.. 이게 좀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과거 블박 없던 시절에는 브레이크를 잡아서 차 대가리끼리 부딛히면 과실이 더 나오기 때문에... 차라리 엑셀을 밟아서 뒤쪽에 받히게 하는게 낫다는 거죠.. 이게 정확히 전방좌우주시를 해야하지만, 사람이란게 정말 잠깐 놓칠 수 있잖아요..
    그런상황에서 인지를 하고 앗.. 사고다.. 라는 그 순간에.. 브레이크로 대가리끼리 부딛히게 하느냐.. 아니면 살짝 밟아서 상대차를 내 뒤에 부딛히게 하느냐.. 그 순간의 판단...
    저도 경험상 살짝 밟아서 뒤에 받히게 해서 9:1로 보험처리 했었던것 같네요.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19:31 답글 신고
    그렇군요 저는 상대차가 그렇게 들어올줄 인지조차 못해서 브레이크도 못 밟았습니다 그런데도 후미쪽을 추돌당했어요 ㅠㅠ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5.29 13:38 답글 신고
    이런거 무과실 나와야 하는데 답답하겠네요.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19:30 답글 신고
    제 차 블박만 있었어도 이렇게까지 힘들진 않았을텐데 아쉽습니다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5.29 16:23 답글 신고
    직진차는 무과실
    보험사 금감원 민원 넣으시고 소송까지 가세요. 이제 대인 파티도 하셔야죠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19:29 답글 신고
    금감원 민원 넣었고 소송 준비중입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29 17:24 답글 신고
    우회전할때 진입하면서 사이드 안 보고 들어 오시네
  • 레벨 이등병 열받은흑돼지 26.05.29 19:29 답글 신고
    사이드는 커녕 앞도 안 보고 들어온거 같아요 폰 만진거 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01 14:07 답글 신고
    하 씨발 이런것도 과실먹는 좃같은 현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