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5.28 22:17 답글 신고
    보통 41km/h부터 날아오더군요.
  • 레벨 상병 생각중 26.05.28 22:19 답글 신고
    벌금은 쌔더라구요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5.28 22:20 답글 신고
    37에 찍힌 지인있어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8 22:26 답글 신고
    20%~ 미만이라면 안 날아와요
    보통 20% 초과면 날아옵니다
    10%대 까지는 오류로 인정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5.28 22:28 답글 신고
    30 카메라 딱지 37,38부터 나옵니다 직원분이 몰고간 회사 화물차 같은곳에서 41 39 38로 과태료 나와서 봤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9 09:15 답글 신고
    저도 그렇게 배웠습니다. 10% 초과. 초과속은 20km/h 초과!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29 09:24 답글 신고
    T맵은 1키로만 넘어가도 띵띵띵띵~ 거려요.
  • 레벨 중사 1 우스스스 26.05.29 03:32 답글 신고
    정해진거는 없습니다. 어느 곳은 10%고 어디에는 좀더 여유주고.. 그냥 속도는 지키는게 좋겠죠
  • 레벨 중령 3 무듭꾸더띠바 26.05.29 07:33 답글 신고
    보통 자기 계기판 40까진 괜찮은걸로 압니다. 단 타이어로인해 편차가 있기에 39미만으로 진행시 안찍힘.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29 10:27 답글 신고
    출근도로 50 제한 55.56.57.달려도 안찍히던데요
  • 레벨 대위 3 akdfmal 26.05.29 10:46 답글 신고
    어짜피 자동차 속도계와 네비게이션 상의 속도 그리고 카메라에서 측정하는 속도의 오차범위가 있어서 지정속도에서 1km 초과했다고 찍히는게 아니라 그거 감안해서 측정합니다. 몇 키로까지는 안찍힌다 찍힌다를 명확히 명시하기 어려워요 그냥 규정속도 잘 지키면됩니다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29 14:30 답글 신고
    통상 30은 39까지 40은 49까지 50은 59까지 등등은 안전한 것이고
    그 이상 50은 63 정도까지도 잘 안날라 옵니다.
    지자체별로 기준이 살짝씩 틀려서 61에도 날라오는 경향이 있으나 대부분 63 이상 초과하면 날라옵니다.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5.29 16:18 답글 신고
    계기판 속도가 GPS 실제 속도보다 약 4키로 정도 빠름(차량마다 다를 수 있으나 계기판 속도는 실제 속도보다 더 빠르게 표시함)
    그리고 이러저러한 오차들도 있으니 널널하게 봐줌
  • 레벨 일병 훈이훈이 26.05.29 23:46 답글 신고
    40까지는 봐주고 41부터 날아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