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보호구역은 30km이하이던데 1km만 과속 즉 31km이상 주행하게되면 과태료가 날라오는지 아니면 다른도로처럼 40km까지는 봐주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엔 1km만 초과되어도 벌금문다고 얼핏들었습니다
어린이 보호구역은 30km이하이던데 1km만 과속 즉 31km이상 주행하게되면 과태료가 날라오는지 아니면 다른도로처럼 40km까지는 봐주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엔 1km만 초과되어도 벌금문다고 얼핏들었습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보통 20% 초과면 날아옵니다
10%대 까지는 오류로 인정
그 이상 50은 63 정도까지도 잘 안날라 옵니다.
지자체별로 기준이 살짝씩 틀려서 61에도 날라오는 경향이 있으나 대부분 63 이상 초과하면 날라옵니다.
그리고 이러저러한 오차들도 있으니 널널하게 봐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