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중침 유턴
2.신호위반
3.여기서 신호 타이밍을 알아서 볼때마다 위반함
4.할배요... 술먹고 역주행 할려다가 멈춤
5.여기부터는 두장씩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 샷까지 동일 위반입니다.(신호위반)
6. 5번과 동일한 신호위반
7. 30초간 둘이서 노가리 까더니 역시나 신호위반
한 넘은 번호판이 없어 방생
일주일동안 3분의1정도의 딸배 위반 샷입니다.
이제 계도권 다 없어 졌으니 열심히 위반해봐라
물론 위반하는건 차량이 더 많긴 합니다.
모두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신고는 계속됩니다.














































토종딸배 밥그릇 뺏긴다고 빼~~액
꾸준한 금융 치료가
답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