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5767
게시판 잘못 올려서 재업...
제 차는 붕 떠서 다니기에
정지선 넘어 보일 겁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네비가 시킨다고
표지판이랑 신호기 무시하면 안 됩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일부러 빵도 안날렸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