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북 경주시 황성동에 거주중 입니다.
오랫동안 유림초등학교 인근
0000맨션 아파트 주변 어린이보호구역에
상습 불법주차하던 차량들
두 달 반동안 매일 신고 넣었습니다.
저 구역에서
1,200건 정도 신고했네요.
어린이보호구역 건당 120,000원
상습 불법주차 차량들
총 1억원 금융치료 받고 박멸되었습니다.
(1억 4천 4백 정도네요)
비포 사진은 로드뷰로 대체합니다.
[금융치료 전 도로 모습]
[금융치료 후 도로 모습]
조회 22,881 |
추천 284 |
2026.05.29 (금) 07:24

GyeongjuInn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1킬로 내에 공영주차장이 꽤 있구만.
꼭 집 가까이 대고 싶은 것들이 주차장 없다고 거짓말하지.
청소가 되었군요 께끝해서 좋습니다
청소가 되었군요 께끝해서 좋습니다
잎.
께.
봣.
ㅋ
1킬로 내에 공영주차장이 꽤 있구만.
꼭 집 가까이 대고 싶은 것들이 주차장 없다고 거짓말하지.
저런 도로는 차 댈데가 없어서 대는게 아님.
그전엔 걷기 힘든 사람만 있어서 민원 거는 줄 ㅎ
님의 수고로 조금더 안전한 도로가 되었네요.
도로에 불법주정차를 안하면 되는건데.
간단한 문제.주차장이 없다 말도안되는
찾아보면 유료주창장 많음.
안전운전하세요!
저렇게 찍으면..뒤쪽은 그대로ㅠ잇는거 아닌가??
니가신고한거야?
하는글 나올듯
잘 하셨습니다! 홧팅!
1000건이면 ㅋㅋㅋ
선처탄원에 언론제보까지 하고있습니다.
계속 싸우고, 불법주차 신고 넣겠습니다.
불법은 하면안됩니다.
감사합니다.
부당하다며 서명받고 그러더군요 당근에 동네글보면 난리입니다. 그래도 길에 차가 한순간에 사라지니 정말 다행입니다. 그전엔 정말 불안했습니다.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안전신문고로 적극동참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