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29 08:34 답글 신고
    같은장소가 맞는거죠? 이렇게 달라질수고 있군요
    답글 0
  • 레벨 중장 쿠비시 26.05.29 09:02 답글 신고
    지금 지도에서 유림초교 주변으로 주차장 검색해보니까 실제 걷는 거리 기준으로
    1킬로 내에 공영주차장이 꽤 있구만.
    꼭 집 가까이 대고 싶은 것들이 주차장 없다고 거짓말하지.
    답글 0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29 08:40 답글 신고
    잎전에 저 자리 다 신고 했다는 글 봣는데
    청소가 되었군요 께끝해서 좋습니다
    답글 2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29 08:34 답글 신고
    같은장소가 맞는거죠? 이렇게 달라질수고 있군요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29 08:40 답글 신고
    잎전에 저 자리 다 신고 했다는 글 봣는데
    청소가 되었군요 께끝해서 좋습니다
  • 레벨 하사 1 yeobiya 26.05.29 11:57 답글 신고
    조선족이지? ㅎ
    잎.
    께.
    봣.
  • 레벨 상병 데미샤키 26.06.01 16:25 신고
    @yeobiya 이야 과태료 달달하겠다.ㅋ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5.29 09:01 답글 신고
    100억 정도 더 모아서 주차장 건설하면 될 듯.
  • 레벨 중장 쿠비시 26.05.29 09:02 답글 신고
    지금 지도에서 유림초교 주변으로 주차장 검색해보니까 실제 걷는 거리 기준으로
    1킬로 내에 공영주차장이 꽤 있구만.
    꼭 집 가까이 대고 싶은 것들이 주차장 없다고 거짓말하지.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29 09:19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한명의 아이라도 사고 안나면 진짜 큰 일 하신거죠.
    저런 도로는 차 댈데가 없어서 대는게 아님.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29 09:21 답글 신고
    저걸 민원 넣어서 해결하려는 불법주차충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29 09:55 답글 신고
    걸을 줄 아네요 ㅎ
    그전엔 걷기 힘든 사람만 있어서 민원 거는 줄 ㅎ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5.29 10:04 답글 신고
    도로변 상가건물도 아니구만. 공동주택안에서 이중주차를 하던 적당한 주차장을 찾던가 해야지 왜 도로로 나오나..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5.29 10:21 답글 신고
    수고많으셨어요.
    님의 수고로 조금더 안전한 도로가 되었네요.
  • 레벨 대위 3 당초망 26.05.29 10:29 답글 신고
    도로에 불법주정차라는걸 알고있는게 문제.

    도로에 불법주정차를 안하면 되는건데.

    간단한 문제.주차장이 없다 말도안되는

    찾아보면 유료주창장 많음.
  • 레벨 중령 2 개독사냥꾼 26.05.29 10:37 답글 신고
    역시 저런게 시민의 안전을 우선시하는 애국자이지. 책상공무원 10명보다 낫네
  • 레벨 대위 2 도덕미달자사냥꾼 26.05.29 10:38 답글 신고
    올바른 교통 문화 정착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5.29 11:38 답글 신고
    중앙선에 봉좀 박던가 하지 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5.29 11:48 답글 신고
    *해시는 초등학교 바로 앞 아니면 어린이 보호구역이라도 단속 대상 아니라고 함. 시청 담당자 뇌 구조가 궁금
  • 레벨 준장 추천수 26.05.29 11:48 답글 신고
    역시 금융치료가 답이네 ㅋ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5.29 11:49 답글 신고
    제가사는 지역은 전부 계도인데..
  • 레벨 중사 2 쿨떡 26.05.29 12:00 답글 신고
    박수,,,짝짝짝
  • 레벨 원사 3 대굴맹이 26.05.29 12:05 답글 신고
    사진을.똑같은위치에서 똑같이 찍어야지..
    저렇게 찍으면..뒤쪽은 그대로ㅠ잇는거 아닌가??
  • 레벨 중위 1 혼혼 26.05.29 14:02 답글 신고
    지나가면서 한짱씩 찍고 다시돌아와서 지나가면서 찍으면 됩니다.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5.29 12:07 답글 신고
    굿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소령 3 인터마라 26.05.29 12:12 답글 신고
    이런분들이 많아져야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5.29 12:22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5.29 15:52 답글 신고
    시원해졌네요 ㄷㄷㄷㄷ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5.29 16:55 답글 신고
    의인이시다
  • 레벨 소장 마르딜 26.05.29 17:13 답글 신고
    시에서 현수막 하나 설치 안하는가보네
  • 레벨 대장 드립컴퓨터 26.05.29 18:32 답글 신고
    ㅅㅅ
  • 레벨 원사 3 solidus 26.05.29 19:26 답글 신고
    영웅
  • 레벨 상병 오빠능호갱님 26.05.29 20:10 답글 신고
    우리동네 이사오시면 좋겠네요
  • 레벨 하사 2 lixilixil 26.05.29 20:50 답글 신고
    4만원도 짜증나는데, 12만원한번내면.. 유료주차장검색해서 주차할듯..
  • 레벨 중령 1 블랙핑퐁두 26.05.29 22:04 답글 신고
    너였냐?
    니가신고한거야?


    하는글 나올듯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5.29 22:12 답글 신고
    아까 봤던 글인데 또 있네...ㅎㅎ
    잘 하셨습니다! 홧팅!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5.29 22:43 답글 신고
    주차장이 읍는게 아니라 구차나서 다들 불법 주차 하니깐 단속을 안해서인듯
  • 레벨 대위 3 좆이선다 26.05.29 22:47 답글 신고
    주차비 없는 그지들 박멸
  • 레벨 상병 A1234567a 26.05.30 04:26 답글 신고
    돈이 무섭긴 무섭네... ㅎㅎㅎ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5.30 06:52 답글 신고
    지인이사는 동네였는데 지금이사갔지만.. 심각하긴했음
  • 레벨 중위 1 애기야가자 26.05.30 13:16 답글 신고
    직진금지 차선에서 직진하는 인간들 5년정도 보이는데로 신고했더니 지금 줄 아주 잘서있습니다.
  • 레벨 중위 2 백상어아빠 26.05.31 16:47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ㅋㅋ 쓰친님
  • 레벨 하사 2 프로시저 26.06.05 17:21 답글 신고
    나도 우리집앞 소방도로 신고넣은지 5년넘었는데 280건밖에안되는데
    1000건이면 ㅋㅋㅋ
  • 레벨 훈련병 카디널테트라 26.06.09 22:07 답글 신고
    여기 동네 주민입니다. 올해 이사와서보니 다들 주차하는게 일상이더군요 애들이 수시로 지나다니는데 너무 위험해보였습니다. 이동네는 조금 걸으면 구 기찻길 제거한 공터에 주차공간 많습니다. 저도 신고해봤으나 쉽지않더군요 어느날 동네에 경고 현수막이 걸리면서 차들이 싹 사라지더군요 어떤 용자님이실까 궁금했는데 인스타보고 찾아왔습니다. 귀하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09 22:4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쉽게 마무리될줄알았지만 동네 주민분들의 반발이 너무도 심하고 부도덕하며, 이기주의적입니다. 제 다른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처탄원에 언론제보까지 하고있습니다.
    계속 싸우고, 불법주차 신고 넣겠습니다.
    불법은 하면안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카디널테트라 26.06.10 07:28 신고
    @GyeongjuInn
    부당하다며 서명받고 그러더군요 당근에 동네글보면 난리입니다. 그래도 길에 차가 한순간에 사라지니 정말 다행입니다. 그전엔 정말 불안했습니다.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안전신문고로 적극동참하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GyeongjuInn 26.06.10 09:13 신고
    감사합니다. 불법을 정당화하는 사람들이 어린이들에게 무엇을 가르치겠습니까. 이기주의적이고 부도덕한 사람들입니다. 계속 벌받게해야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