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1차선비워 26.06.03 17:32 답글 신고
    신고만 하시지 굳이 문자로 조롱까지...
    답글 2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3 17:57 답글 신고
    신고하고 문자로 조롱까지 하는건 어디서 배웠을까

    그걸 또 자랑이라고 올리고

    참 갈수록 가관이다
    답글 0
  • 레벨 원사 3 남냥 26.06.03 18:00 답글 신고
    장애인표시 무단사용으로
    신고하는건 권리맞는데

    조롱하듯 문자먼저 보내는 순간
    가해자 피해자가 바뀌는거

    거기다가 그걸로 게시물을 만든다는건
    영리목적까지
    엮이는거라

    결코 좋은 목적이 아닌걸로 보이게됨

    특히나 안쓰는 유심번호로 보냈다?
    자기도 자신의 행동이
    정당하지 않다는것을 아는거

    그냥 곤란해지는 타인을 보면서
    쾌락을 느끼는 환자처럼 보일뿐임
    답글 2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17:06 답글 신고
    그러게 왜 돌아가신 부모님까지 팔아...
    불효자도 저런 불효자가 없음
  • 레벨 상사 3 닭굽는파이리 26.06.03 17:11 답글 신고
    유튜브 보면 부모님 돌아가신거 단골멘트에요 ㅋㅋㅋ 구라일수도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17:26 신고
    @닭굽는파이리
    딸배헌터 보니
    유령이랑 사는 분들 많더라구요
    방금까지 같이 와서 모셔다 드렸다고...
  • 레벨 중위 1 The붉은태양 26.06.03 17:26 신고
    @닭굽는파이리 유튜브보면 돌아가신 부모님을 살아있다고들 하죠 ㅋㅋㅋ
  • 레벨 중위 1 혼혼 26.06.03 19:50 답글 신고
    딸배 헌터도 1개월 미만은 신고 안합니다.그리고 확인 전화하는 이유는 딸배헌터 영상보시면 다 나옵니다.
  • 레벨 준장 FI질주자다마스 26.06.03 17:13 답글 신고
    ㅋㅋ꼭 부모님 돌아가셧는데 이건 꼭 보는거같습니다

    저희아파트 그랜저 장애인 등록차량은 맞는데 딱지가 본인 운전자용인데 너무 멀쩡하기도 하고 장애인칸을

    라바콘으로 지가 막아놓고 지 전용자리처럼 씁니다...
  • 레벨 대위 2 1차선비워 26.06.03 17:32 답글 신고
    신고만 하시지 굳이 문자로 조롱까지...
  • 레벨 대위 3 거제봄바다 26.06.03 19:39 답글 신고
    내말이요. 신고 좋죠. 너무좋죠. 근데 문자는 왜하는건지 참. 신고 유튜버 있던데 그양반 아예 전화를 해서 염장 지르데요? ㅎㅎ
  • 레벨 소위 1 영맨이고파 26.06.09 14:48 신고
    @거제봄바다 유튜버가 전화해서 확인하는 것은 나중 형사 집어 넣을 때, 정확히 대상을 특정하기 위함입니다. 그렇지 않았을 경우에는 법의 허점을 이용해서 대상자가 빠져 나가는 경우가 있거든요. 예를 들어 공무원은 형사 처벌이 되면 승진 등에 문제가 있기에 형사 처벌 대상자를 아내로 돌려 버리는 경우가 있지요. 이를 막기 위해 전화해서 특정을 하는거지요.
    이렇게 문자로 ㅋ를 하거나 하지 않죠. 나중에 상대쪽에서 시비를 걸고 욕설하면 같이 하는 놈도 있긴하지만요.
  • 레벨 소령 2 그러게나말이여 26.06.03 17:52 답글 신고
    딸배님꺼 보면 부모 핑계 대는 넘들

    해당 장애증 받으신 부모님 돌아가신지 5년 이상됨...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3 17:57 답글 신고
    신고하고 문자로 조롱까지 하는건 어디서 배웠을까

    그걸 또 자랑이라고 올리고

    참 갈수록 가관이다
  • 레벨 원사 3 남냥 26.06.03 18:00 답글 신고
    장애인표시 무단사용으로
    신고하는건 권리맞는데

    조롱하듯 문자먼저 보내는 순간
    가해자 피해자가 바뀌는거

    거기다가 그걸로 게시물을 만든다는건
    영리목적까지
    엮이는거라

    결코 좋은 목적이 아닌걸로 보이게됨

    특히나 안쓰는 유심번호로 보냈다?
    자기도 자신의 행동이
    정당하지 않다는것을 아는거

    그냥 곤란해지는 타인을 보면서
    쾌락을 느끼는 환자처럼 보일뿐임
  • 레벨 상사 3 닭굽는파이리 26.06.03 18:21 답글 신고
    영리목적 뜻부터 검색해보고 떠드세요ㅋ
  • 레벨 중위 1 혼혼 26.06.03 19:56 신고
    @닭굽는파이리 저도 신고하지만.. 신고하는 목적은 좋은데 이건 아닙니다.
  • 레벨 병장 malddouk 26.06.03 18:01 답글 신고
    저도 장애인등록차를 운행합니다
    늘 현관 앞에 언제나 24시간 비어 있는 장애주차공간에 주차하며
    주민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입니다
    배려와 권리를 혼동하는 소수의 님들이 있어 안타고 부끄럽습니다
    솔직히 장애가 벼슬은 아니잖아요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03 18:29 답글 신고
    금융치료가
    최고의보약이죠
    보배스런 형님^^
  • 레벨 소위 3 봄되자마자여름 26.06.03 18:40 답글 신고
    사회질서를 위한 신고 박수받을일.

    조롱하며 ㅋㅋㅋ 거리는건 누구라도 쌍욕받을일.

    본인시간 투자해 나라세금곳간 늘려주는건 대단한일.

    일안하고 신고대상찾아다니며 두리번거리는건 한심한일.

    그냥 올린글 보며 들었던 생각을 써봤습니다^^;;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03 18:48 답글 신고
    조롱까지 할 필요가 있나
  • 레벨 중장 spe02 26.06.03 18:54 답글 신고
    장난으로 하는말이 아니라
    저런식으로 낄낄거리며
    남 조롱하다
    진짜
    개같이 쳐맞거나
    진짜 쳐죽을수도있다
  • 레벨 원사 1 비온다광녀야 26.06.03 19:05 답글 신고
    조롱을 하는 인성 보니 글러쳐먹었네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03 19:08 답글 신고
    굳이 조롱을? 이러니 살인 사건 납니다 진상이내요
  • 레벨 중사 1 조막한엉덩이 26.06.03 19:26 답글 신고
    일그러진 영웅심리.... 저러면 동조하며 잘했다고 박수 쳐줄거라 기대했네~~ ㅉㅉ
    남을 조롱하고 놀리려는 목적으로 신고 의도가 불순하네요~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03 19:27 답글 신고
    보배란..흠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03 19:35 답글 신고
    어떤 유튭 보는 사람 같은데
    일부러 시비 걸어서 유튭각 잡는;;
  • 레벨 병장 SALUTE 26.06.03 19:47 답글 신고
    불법 신고했어요. 칭찬해주세요. 우쭈쭈 해주세요~ 인거잖아요?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03 19:53 답글 신고
    조만간 지옥가고 뉴스타겠네 ㅋㅋ
  • 레벨 원사 3 seojunpapa 26.06.03 20:22 답글 신고
    반성하시고 앞으로 조롱은 하지마세요..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03 20:56 답글 신고
    저러고 싶을까
  • 레벨 소령 1 피그볼러 26.06.03 21:22 답글 신고
    장애인표지 위조한놈=쓰레기
    부당사용 신고한 사람=정상(신고정신 높이사줄만함)
    부당사용 신고하고 문자로 조롱하는 놈=장애인표지 위조한놈 못지않은 놈
  • 레벨 소위 1 일베는닥쳐시발 26.06.03 22:25 답글 신고
    신고하고 나면 싸물어
  • 레벨 소위 1 도토리뱅이 26.06.03 22:37 답글 신고
    본문 딱 보자마자, 저도 그 생각했는데... 다행히 많은 분들 생각 비슷하네요, 신고 자체는 잘한 것 같은데, 왜 굳이 조롱을... 솔직히 별로에요,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04 09:26 답글 신고
    신고는 칭찬 받을만한데 조롱과 비아냥은 비난 받을듯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4 09:44 답글 신고
    200이 너무 싸다! 게다가 빨리 내면 20% 감경까지! 고작 16번~20번 장애인자리에 무단주차한 것과 같은 처벌이 말이 되나? 더구나 저건 범죄행위이므로 감경없이, 최소한 100번 이상으로 간주하고 1,000만원 때려야 마땅하지! 그리고 사망시점부터 월별로 따로 벌금도 책정해야 당연하고!!
  • 레벨 대위 3 윤이석재열명 26.06.04 11:18 답글 신고
    이런사람이 신고의 목적을 공공질서 확립을 목적으로 하는게 아닌 상대방 엿먹으라고 하는 부류의 사람이죠...
  • 레벨 원사 3 못쨩 26.06.04 11:21 답글 신고
    또라이만나면 칼맞아요. 걍 신고만..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04 14:13 답글 신고
    공익신고는 잘하셨는데 굳이 저렇게 조롱이 필요했을까요?

    조롱하는 문자 보내면서 본인 번호로 안보내고 안쓰는 유심번호 사용하시는 거 보면 저 사람이 내 번호를 근거로 나한테 뭔 짓할까 두려우니까 그러는 거잖아요.

    굳이 불필요한 논란거리 만들지 맙시다.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04 17:02 답글 신고
    한 20~30년 전 사전 예고없이 나무뒤에 숨거나 화단 사이 업드려 쏴 자세로 과속단속하는 경찰을 반대편 차로에서 보게되면 상향등 두번 튕기는 방법으로 건너편 차들에게 알려줬었어요.

    거리가 가까우면 빠르게 두번... 거리가 멀면 시간을 두고 두번...
    그럼 상대방도 손을 흔들거나 상향등 또는 클락션으로 감사의 표시를 했었죠.

    가끔 이 시절이 그립기도 합니다.
  • 레벨 중사 1 드림카사자 26.06.05 04:28 답글 신고
    조롱 받을만한데 ㅋㅋ 보배틀딱들 정의의 사도인척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6 17:02 답글 신고
    굳이문자까지
  • 레벨 상병 데미샤키 26.06.08 13:07 답글 신고
    댓글 어지럽네. 이러니 인터넷 실명제가 맞는 것 같기도 하고. 함부로 손가락 놀리면 ㅈ된다는걸 좀 알아야할텐데. 과거 촉법이 성인이 되니 지랄났구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