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15 14:01 답글 신고
    상대는 블박이 좌회전 전용차로에서 직진할걸로 예상해서 고의사고를 낸듯요.
    블박 무과실 나와야 합니다.
    경찰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5 14:12 답글 신고
    경찰서 사고 접수하시고 무과실이요
    보험사기 의심 간다고 하셔도 될 정도
    답글 0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15 14:03 답글 신고
    고의사고. 영상 7~8초 멈춰서 보면
    바닥에 좌회전 유도선 흐릿하게 있음.
    본네트 기준 블박차량 직진아님.
    유도선 따라 맞게 진행중
    꼬리물기 차량으로 인해
    시야확보 할려고 좌우 살피는데
    냅다박은거.
    답글 0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15 14:01 답글 신고
    상대는 블박이 좌회전 전용차로에서 직진할걸로 예상해서 고의사고를 낸듯요.
    블박 무과실 나와야 합니다.
    경찰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15 14:03 답글 신고
    고의사고. 영상 7~8초 멈춰서 보면
    바닥에 좌회전 유도선 흐릿하게 있음.
    본네트 기준 블박차량 직진아님.
    유도선 따라 맞게 진행중
    꼬리물기 차량으로 인해
    시야확보 할려고 좌우 살피는데
    냅다박은거.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15 14:04 답글 신고
    상대가 100 같습니다. 차선 두 개인데 지랄하지 말라하세요.

    금감원에 전화하셔야 보험사가 접수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5 14:12 답글 신고
    경찰서 사고 접수하시고 무과실이요
    보험사기 의심 간다고 하셔도 될 정도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15 14:12 답글 신고
    블박무과실
    피할겨를도 없고, 상대방의 예측출발
    차선변경이 막혔다고 빡쳐서 그랬나?
    보복운전 고의사고로 의심되는 사고네요.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15 14:13 답글 신고
    좌회전 유도선이 아직 시작하기도 전에 밀고 들어 온 것은 오바죠~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15 14:21 답글 신고
    블박차 무과실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15 14:33 답글 신고
    할많하않
    상대차 번호가 보여서...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15 14:36 답글 신고
    보험사가 머리에 총맞았나 직진금지 지시위반도 아닌데 앞차 100% 이라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네
    블박차 무과실입니다. 진단서 2주정도 나오니까 진단서 들고 가피 구분 해달라고 하세요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15 14:58 답글 신고
    상대방의 논리가 통하는 세상이라면, 누구든 기회가 생기면 무과실로 고의사고를 낼수있죠. 완전 무식한 논리임.
    블박차는 무과실나와야죠. 경찰신고는 혹시 모르니 사고 당시 현장에서 바로 하셨으면 좋았을듯요. 범죄자들이 마세라티를 참 좋아해서리..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6.15 15:10 답글 신고
    교차로 진입후 사고지점까지 좌측으로 핸들이 전혀 꺽이지 않네요?
    깜빡이도 없고
    글 안읽고 영상부터 봤습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15 15:20 답글 신고
    그래서 박으셨세요? ㅋ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6.15 15:29 신고
    @낭만논객키보드 너님 차라면 박을...ㅋ
    육지에 나갈 일이 없어서 미안하네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15 15:47 답글 신고
    가끔 섬에 가서 렌트카 몰기도 하니까 그 때 ㅋㅋ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15 16:46 답글 신고
    당연한거에요~ 정지선 지나 횡단보도부터 꺽어서 좌회전하는 것을 우리는 흔히 소좌회전이라 하고 다양한 위험을 유발하는 행위이기 때문에 욕에 욕을 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도 확인된 바와 같이 횡단보도 지나서부터 좌회전 유도선이 있습니다.
    상대차는 님 같은 생각으로 직진한다 오판하고 들이박은 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6.15 17:02 신고
    @미충겡이 그러니까요
    미끼투척을 한게 아닌가 해서요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15 17:15 답글 신고
    어찌 정상 경로 주행이 미끼투척이 될 수 있나요ㅜㅜ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6.15 17:33 신고
    @미충겡이
    차량이 미니버스나 화물이면 몰라도
    교차로(유도선)을 크게 돈다? 이해하기 어렵죠
    앞범퍼 끝부분과 유도선 벌어짐 각도를 봤네요

    추가
    좌회전 하려 전방 살폈으면 직진 차량때문이라도 정지 했어야 맞겠죠?

    마쎄 편드는게 아니고
    블박이 미끼투척한게 맞아 보입니다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15 18:40 답글 신고
    무슨 말씀이신지 잘 모르겠어요. 앞에 횡단보도 지나부터 좌회전 유도 차선이 있고, 앞의 오토바이 진행을 봤을때도 교통상황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진행하다 반대차선 상황보고 멈춘건데 그게 미끼투척을 했다는건가요?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16 08:50 답글 신고
    유도선을 크게 돈게 아니에요. 영상 다시 보세요!
    횡당보도 끝에서 유도선 시작되는거 안보이세요?
    횡단보도 전에서부터 핸들꺾기 시작하는 것이 작게도는거지 유도선 따라 도는게 왜 크게 도는거에요?
    님도 유도선 시작하기 전에 일단 핸들꺾고보는 운전스타일이신가 봅니다.
    그러지 마세요ㅜㅜ

    추가
    직진차량이 후행인데 정상주행 중인 블박차가 왜 정지를 해요? 정말 이상한 생각 가지고 계시네요ㅜㅜ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15 16:21 답글 신고
    방금 아내에게 연락왔는데 상대측에서 대인 접수 안할테니 차량만 100으로 인정하라고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일단 경찰서 가볼거니 기다리라고 답은 했습니다만 여러분들이 말씀하신대로 금요일날 (사고당일) 경찰서에 가서 교통조사관과 얘기 했는데 의견이 2:2로 갈렸다고 합니다. 좌측 깜빡이만 켰어도 우리쪽이 무조건 이기는데 깜빡이를 키지 않아 직진일수도 있지 않았냐 라는 의견이 나와서요, 그래도 다시 한번 아내 퇴근 후 방문하려 합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15 16:42 답글 신고
    깜박이 안켠 것은 범침금 내겠다 하시고, 직진하려한다고 생각했으면 더더욱 들이밀면 안되는 거였지 않냐고 반문하세요.

    블박이 피할 수 없는 사곱니다. 그림하나 그려 드리겠습니다. ^^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15 18:30 신고
    @낭만논객키보드 그림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15 16:47 답글 신고
    외제차로 사고내고 미수선으로 수리비 청구하는 사건과 유사한 점이 있을 수 있으니 경찰에 사고 접수하고 시시비비를 명확히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블박측 보험사에는 상대차의 유사사건이 있는지 확인 해 달라고 하시고요.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15 16:51 신고
    @미충겡이 아내에게 대뜸 자기 지금 차가 부모니무차량이라고 했다는데...그러기엔 남자애을 셋이 차량에 탑승하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15 17:10 답글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6384

    저라면, 니가 100이다 주장하고, 소송도 진행하고, 그 전에 경찰에 난폭운전 신고도 하고 그럴 듯.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6.15 16:42 답글 신고
    상대 100. 상대방이 가상의 차선을 침범했음. 그리고 윗분 말대로 직진금지 없음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5 16:44 답글 신고
    뒤차 100아닌가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15 17:19 답글 신고
    보험사기 의심 됩니다
  • 레벨 대장 espkh3 26.06.15 19:09 답글 신고
    상대 보험사 좆까라 하세요

    저 동네 원래 이마트에서 아파트 쪽 대로로 나오기 전까지

    저 빌딩들 사이 사이 항상 신호 황색등만 점멸되고 거의다 실질적 무신호 구간입니다

    차선 자체가 이미 가해차량은 직진/우회전 차선이고, 피해 차량은 좌회전 전용 차선에서 주행 중입니다

    저기가 근데 직진 하면서 그 다음 제로치과까지 도로가 약간 구부러져 있어서 약간 안쪽으로 꺾으면서 갈 수도 있긴한데, 가해 차량이 당연히 조심했어야 하는겁니다 그리고 후미부에서 추돌하면서 밀고 들어온거고요
    좌회전 깜빡이 좆까라 하세요

    피해 차량이 좌회전을 할 수도 직진을 할 수도 있는 상황이긴 한데, 상황 자체가 아직 좌회전을 충분히 해도 되는 구간입니다.

    혹시나 가해자와 나란히 직진으로 제로치과 직전까지 도달했다면 차선 위반이 적용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좌회전 유도 차선으로 거의 진입과 동시에 뒤에서 추돌한 것이기 떄문에 피해 차량이 좌회전 차선에서 무리하게 직진하려다 사고가 났다는 식의 주장은 어불성설입니다.

    저 사거리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유흥업소 밀집 지역이라 낮에도 양카들 막 쏘고 다니고, 불법 유턴도 많고 오토바이도 엄청 많이 다녀서 작은 사고나기 일쑤입니다.

    저는 상대차량 과실 100퍼라고 봅니다

    다만 어쨌든 크게 다친사람 없고 상대쪽에서 100퍼 과실 인정하겠다 하면 적정선에서 합의 보시기 바랍니다
    근데 댓글에 차량만 상대 쪽에서 100으로 인정하라는 얘기는 뭔말인지 모르겠네요

    상대쪽에서 피해 차량에 100과실 주장하니 보험 접수 하시고 소송으로 대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웃긴 겁니다

    직진 차선에서 좌회전 차선으로 분명히 넘어온 것으로 판단 됩니다

    영상 말고 충돌 당시 사진 있으면 가급적 다 올리세요

    분명히 뒤에서 차선 위반하면서 충돌했을겁니다

    도로에 차량 위치 마킹 해놓았으면 더더욱 확실할거구요

    현장 사진 다양한 각도에서 여러 장 찍혔길 바랍니다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5 19:19 답글 신고
    사고 내용이나 대응이나 고의사고 100%네요.
  • 레벨 대장 espkh3 26.06.15 19:25 답글 신고
    영상의 4~5초 보면 이미 상대 차량의 전면부가 뒤로 처져서 보이지 않는 상황입니다.

    직진 아니면 우회전 하는 차선에 있던 차를 좌회전 전용 차선에서 앞서 가던 차량이 충돌한다는 자체가 말이 이상하죠

    상대 차량 자체가 뒤로 쳐져서 보이지 않은 상태에서 충돌했다는 얘기는 블박 차량이 후방 충돌을 당했다라고 성립이 되는거죠

    차주가 부모님 차고 차량 안에 남자 셋이 타고 있었다고요? 김포 경찰서에 신고는 하셨나요

    좌측 깜빡이는 니미, 좌회전 전용 차선에서 유도차선 진입과 동시에 충돌인데요 깜빡이가 무슨 상관이래요 진짜 ㅡㅡ
  • 레벨 상사 3 KD오리 26.06.15 19:34 답글 신고
    좌회전 차선에서 깜박이가 중요한 포인트는 아니고 상대차가 차선을 넘어 온거로 봐야되는데...상대차가 박은 상태라서 상대차 100% 과실일듯
  • 레벨 일병 블랙포스™ 26.06.15 21:46 답글 신고
    마세라티 믿고 거르시면 될듯
  • 레벨 소령 1 e39e46 26.06.15 21:52 답글 신고
    미친넘이네 뒤에서 쳐박아놓고 100:0 주장하다니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15 22:12 답글 신고
    집 근처네...저기 사고 무진장 나는 교차로임.
  • 레벨 소령 1 smiley 26.06.15 23:39 답글 신고
    혼란스러운 교차로네요 사고 안나는게 신기할정도로
  • 레벨 일병 고모2 26.06.16 00:57 답글 신고
    경찰 신고하세요. 뒤차 박은거 같아요. 블박 전방 영상 후방 영상.. 경찰서 제공하시면 될거같아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6 09:43 답글 신고
    근데 왜 좌회전차로에서 직진했어요? 앞에 대응차로가 한 개 차로잖아요. 저 개세라티가 고의사고 보험사기라 하더라도 위반을 안 하면 표적이 될 일도 없을 텐데...
  • 레벨 대령 2 탕탕절을국경일로 26.06.16 14:01 답글 신고
    충돌 전에 블박차 좌측으로 살짝 돌아가는 게 보이네요.
  • 레벨 훈련병 마니마니써 26.06.17 15:57 답글 신고
    자세히보니까 블박차 좌회전 유도선 보이네요. 유도선 진입하자마자 와서 박는데 무슨수로피하나요? 100:0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