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15 17:11 답글 신고
    그냥 좌회전 하려고 했다 하면됨
    직진은 어차피 증거불충분임

    좌회전 표시에서 직진하면 과실나오는건 맞음
    답글 1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15 17:11 답글 신고
    그냥 좌회전 하려고 했다 하면됨
    직진은 어차피 증거불충분임

    좌회전 표시에서 직진하면 과실나오는건 맞음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15 17:16 답글 신고
    그냥 좌회전하려 했다고 할게 아니라, 좌회전이라는 증거(평소 다니는 길.... 자기집으로 가는 경로 등)를 적극적으로 제시해야 될 것 같다.

    세상이 뭐 말만하면 다 믿어주고 그러는 줄 아나보다..... 넌?
  • 레벨 이등병 nomeru 26.06.15 17:27 답글 신고
    오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레벨 대장 espkh3 26.06.15 19:12 답글 신고
    영상만 봐도 뒤에서 치고 들어온 것인데 아내분 과실 100퍼는 좆까라 하세요

    아내분 보험 접수 하시고 보험사에다가 상대 100퍼 무조건 받아내라 하세요 소송까지 가야 한다면 가라 하세요

    저거 밀리면 보험료 할증 엄청 날거에요
  • 레벨 대장 espkh3 26.06.15 19:30 답글 신고
    1. 경찰서에 난폭운전 신고(고의사고 주장).

    2. 금감원에 해당 차량과 탑승객 전원에 대한 보험사기 관련 조사 요구.

    이거 중요합니다
  • 레벨 소령 1 좋나빠가 26.06.15 19:41 답글 신고
    김포 구래 입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15 19:46 답글 신고
    넹 수정했어염.
  • 레벨 대령 2 내장산 26.06.15 20:18 답글 신고
    배우고 갑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6 09:50 답글 신고
    나도 댓글들 보고 이해가 안 가던데. 좌회전 차로에서 직진하려고 했는데 상대가 100% 라느니 ㅉㅉ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