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판테인 25.07.16 12:55 답글 신고
    졌는데 우리선수들이 더잘했다고?이게무슨
    ㄱ ㅐ소리여? 아니 말이여방구여?
  • 레벨 대위 3 o이순신장군o 25.07.16 13:05 답글 신고
    뭐 했었구나.
  • 레벨 소위 1 터프현 25.07.16 13:17 답글 신고
    내가 이거한번 물어보자? 넌 도대체 뭘하는거냐? 전술도없고 투지도 없고~~ 답답~~~허다!!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5.07.16 13:18 답글 신고
    축구 일정이 있었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5.07.16 14:02 답글 신고
    경기하는줄도 몰랐음 저거 언제 감독되었나 시바끄
  • 레벨 하사 2 헤그2 25.07.16 14:12 답글 신고
    한두번의 우승보다 공정한 시스템을
    만들고 지켜내야 미래의 희망이 있다
    중국축구 처럼 되질 않으려면...
    이 발전없는 한국 축구야..!!
  • 레벨 중위 1 그때가그리운거지 25.07.16 15:54 답글 신고
    정..홍 이런 애들 때문에 우리 축구가 일본한테 한 수 접히게 된 거 겠지요.

    공정은 다 어따 팔아먹은.....

    이런게 쌓이면 우리도 (꽌시 땜에 말아먹은)중국처럼 되지 말라는 법 없지요.
  • 레벨 중위 2 차가게살자 25.07.16 14:13 답글 신고
    축구계의 윤석렬이네
  • 레벨 병장 Breakshot 25.07.16 14:17 답글 신고
    경기 하는줄도 몰랐네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5.07.16 14:26 답글 신고
    정신승리?
    할말없다
  • 레벨 상사 3 검정곰신 25.07.16 14:36 답글 신고
    개판나는구나
  • 레벨 대위 3 우렁찬방구소리 25.07.16 14:52 답글 신고
    홍맹보가 감독 맡은 후로 축구 안봅니다. 근데 일본은 이겨야되지 않냐? 감독이면 그에 따른 책임을 져라.
  • 레벨 소위 3 별나르니 25.07.16 15:04 답글 신고
    정신승리 오진다 진짜...
  • 레벨 대위 3 조선왕좆500명 25.07.16 15:06 답글 신고
    저건 무슨 경기인가요?
    구기 종목이예요?
  • 레벨 병장 소낙비82 25.07.16 15:10 답글 신고
    한국도 위협적이지 않았어요 ㅜㅜ 투지도없고~일본전에는 더더욱 이악물고 미친듯이 뛰어주길 바랬을 팬들은 또 한번 실망합니다.
  • 레벨 원수 유수지 25.07.16 15:17 답글 신고
    월드컵, 우승한 거나 마찬가지. ㅎㄷㄷ
  • 레벨 중사 3 쳐마셔 25.07.16 15:34 답글 신고
    그렇게 욕했던 야구로 돌아선지 이미 오래다 니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페라리오너 25.07.16 15:50 답글 신고
    왜 아직도 감독? 허허
  • 레벨 원사 2 불닭복근면 25.07.16 16:16 답글 신고
    경기하는거 보니까 월드컵 좆됐던데
  • 레벨 대위 3 기드래곤 25.07.16 16:19 답글 신고
    어제 했던 경기가 국대경기였어? 아는 애기들이 한명도 없던데
  • 레벨 이등병 길이브로 25.07.16 16:22 답글 신고
    넵 더유 야는 착해유~~~~~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5.07.16 16:23 답글 신고
    축구 경기 언제 했데요?
    몰랐네요,,
    아~~
    졌구나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7.16 16:30 답글 신고
    졌잘싸? 지금 자위하냐?
  • 레벨 중사 2 뭬뭬뭬뭬뭬뭬뭬뭬뭬뭬 25.07.16 16:36 답글 신고
    한국 축협 없애야됨... 어차피 못하는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는 94년도에 브라질팬이라서 ㅎㅎㅎㅎ
  • 레벨 소령 3 인생수도중 25.07.16 16:40 답글 신고
    축구하는지도 몰랐네... 안 본지 오래되서.. 명보 하는 일이 다 그렇지.. 지고도 자기 위안..
  • 레벨 준장 뚱형 25.07.16 16:45 답글 신고
    윤석열이야?
    다 이기고 돌아왔다 ㅇㅈㄹ
  • 레벨 하사 1 OURTIMES 25.07.16 17:06 답글 신고
    어제 풀경기 본사람으로써 요약하면 전반전은 좀 끌려 다니다가 1실점후 후반내내 몰아붙였는데 결국 득점으로 이어지지 못했고 후반막판 포항에 이호재 선수가 미친 바이시클킥 날렸는데(거의 들어갔다고 생각했음)그걸 일본키퍼가 신들린 선방을 해서 아쉽게도 패배했네요. 그래도 2군으로 나름 선수들이 선전한 경기였습니다. 일본전 3연패는 많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더불어 일본은 더 이상 한국과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성장한 팀이라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비슷하거나 우리가 좀더 우위였다면 지금은 보고 배울점이 많은 팀이 되어버렸네요.
  • 레벨 대령 3 아직한발남았닥 25.07.16 17:40 답글 신고
    더잘싸웠다고? 저세끼 눈깔은 장식이냐?
    스코어빼고도 선수개인 팀웍 뭐하나 이긴게없는데 무슨개소리냐 월드컵전에 저세끼 발리 갈아야지 안그럼 한국팬 월드컵 보이콧하게 생겼다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5.07.16 17:43 답글 신고
    하아..

    '졌는대요'는 또 뭐야...
    오탈자도 안 보는지? 에혀...
  • 레벨 소장 내란우두머리사형 25.07.16 17:51 답글 신고
    3년만에 파면당하고 이기고 돌아왔다~~ 라고 개소리하던 내란두목이랑 마인드가 비슷하신가.....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07.16 18:14 답글 신고
    야 내가 감독한다니까.히딩크 연봉 주면 국대애들 서슬퍼런 몽둥이로 싹다 조져줄게..헝그리정신이 없어xxxx
  • 레벨 상사 1 djeje0OHebwc 25.07.16 18:27 답글 신고
    무능한새끼
  • 레벨 중장 FV215b183 25.07.16 18:32 답글 신고
    세금 도둑놈들 다짤라라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7.16 18:32 답글 신고
    지도자로서는 좀..
  • 레벨 소위 2 치사빤스 25.07.16 18:57 답글 신고
    저사람 감독된 다음부터 축구 안봅니다...
  • 레벨 병장 gohoro 25.07.16 19:13 답글 신고
    독립운동하냐, 후손이 알아주길 바라는건가, 쏘까?
  • 레벨 이등병 제주도정착 25.07.16 19:18 답글 신고
    축구가 머에요
  • 레벨 소령 1 다이어트앤콜라 25.07.16 19:26 답글 신고
    국대 축구 보면 답답해서 암 생길 거 같아서 안 봄. 몽규가 협회장에 있는 한 축구 볼일 없을 듯.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5.07.16 19:26 답글 신고
    축구했어요??
  • 레벨 소령 2 왕언니 25.07.16 19:28 답글 신고
    한일 전한다고 해서 잠깐 봤는데 좃나게 못허더라 ㅋㅋㅋㅋ 어이없어 채널 돌려버림 축구수준을 아주 아작내 버렸더만 뻥축구만 하고있으니 공차는 놈들도 알꺼여 ㅋㅋㅋ돌파구가 안보이 더라 집어춰라
  • 레벨 소위 3 헬로셰프 25.07.16 20:08 답글 신고
    요즘 국대 잼없어서 축구안봄 어제 한일전인대도 관심이 안가더라..
  • 레벨 일병 litmo 25.07.16 20:17 답글 신고
    전쟁에서 싸워져서 나라가 뺏겻는데 아군이 잘 싸웟다?
  • 레벨 대령 3 5년간윤씨탓 25.07.16 20:22 답글 신고
    비유를 하자면 발목 접질려서 절룩이던 한국축구를 벤투가 겨우 치료해뇠는데 클린스만이와서 발목이 돌아가는 사태를 만들고 홍명보가 와서 발목은 물론이고 무릎까지 박살나는 사태를 만듦 그리고 이 모든 사태를 만든게 정몽규 식빵같은 인간
  • 레벨 중령 1 nonono 25.07.16 21:14 답글 신고
    일본 편이였나? 우리 선수들이 더 잘했다
  • 레벨 소령 3 asimo 25.07.16 21:48 답글 신고
    음주는 했으나 음주운전은 아니다 이건가??
  • 레벨 대위 3 이하나 25.07.16 21:57 답글 신고
    골을 못넣는데 축구 왜하냐?
    90년대도 아니고.
    돼지새끼랑 같이 나라를 후퇴시키네.
  • 레벨 원사 3 오리화이팅 25.07.16 22:14 답글 신고
    계엄은 실패했지만 윤도리는 잘했다
    뭐 이런거?
  • 레벨 원수 야잘잘 25.07.16 22:15 답글 신고
    쌍코피는 터졌지만

    주먹은 내가 더 많이 휘둘렀다.ㅋ

    정신승리 어휴~~~
  • 레벨 중사 3 가온플로어 25.07.16 23:17 답글 신고
    홍명보가 감독된 후로. 국대축구끊었습니다,
  • 레벨 원수 오차장 25.07.16 23:35 답글 신고
    축구.야구 국대감독선발은 문체부장관의
    소관으로 넘겨라. 군면제 혜택을 국가가
    주는데 뭔 개도안물어갈 협회장이 선발하냐
  • 레벨 상사 2 금리 25.07.17 00:30 답글 신고
    홍명보가 감독되고나서 단 한번도 축구본적없다
  • 레벨 원사 3 게가스 25.07.17 00:33 답글 신고
    능력도 안되는게 지 꼬라지도 모르고
  • 레벨 소위 2 킴블랙 25.07.17 01:21 답글 신고
    우리팀이 더 잘했으면 이겼겠지ㅋㅋㅋ
    축구는 스코어가 말해주는건데 이런것도 모르는건가
    저런 말은 이기고서나 해야하는 말인데
  • 레벨 소위 3 대추는보은이유 25.07.17 01:33 답글 신고
    비단 국대축구뿐 아니라 한국축구는 시스템자체를 근본부터 개혁을 해야 하는데 코앞에닥친 실적에만 눈이 어두워서 정작 해야할 개혁은 뒷전임.정치뿐 아니라 한국 스포츠협회들도 싹다 개혁해야 미래가 있습니다.
  • 레벨 중위 1 비비코스 25.07.17 11:40 답글 신고
    씨바 봉사한단새끼가 일본에봉사하네
  • 레벨 원사 1 설삼 25.07.17 12:45 답글 신고
    정신 나간 윤석열보다 더 하네. 요즘 왜 이런 놈들이 많아?
  • 레벨 원사 2 페가수스45 25.07.17 14:06 답글 신고
    2002년 승부차기 마지막 키커 때가 참 좋았는데...
  • 레벨 대위 1 해저드 25.07.17 15:25 답글 신고
    감독 전술 부재도 있지만 일차적으로 선수들이 존나 못한다 ㅋㅋㅋㅋㅋ

    뭐 어떻게 축구훈련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못하는듯..


    2002년은 아주 옛말임
  • 레벨 대령 1 무병장쑤 25.07.17 15:47 답글 신고
    축구 아무~~ 관심읍다~ 지든지 말든지~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5.07.17 16:20 답글 신고
    이 개감독이야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5.07.17 18:44 답글 신고
    경기 햇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