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68285
홍석렬..
축협을 계몽하기 위해 일부러
졌다. 난 계몽되었다.
월드컵진출과관계없는게임이다아무일도없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외삼촌 성함인데ㅠㅠ
외삼촌 성함인데ㅠㅠ
그리고 짤려도 EPL 명감독들처럼 보상금까지 받도록 계약했다지?
그 돈잔치 전부 다 국민들 세금이라지?
어휴.... 피같은 내 세금.....;;
언제까지 2002월드컵에 젖어서 살거야.
그때의형은 선수로선 최고였지만 감독으로서의 자질은 전혀없어ㅜㅜ
제발 현실직시하고 내려와라 딱해죽겄다.
우리가 왜 졌지?
굉장하네.
근데 쟤들은 바꿀 생각도 없습니다.
월드컵 폭망하길
ㅋㅋㅋ 축구하는지도 몰랐음에 감사.
내가 더 빨리 장전하고 방아쇠 당겨서 내가 먼저 쟤 죽인거나 다름없다. 쟤들 데려왔어야지 하고있네.ㅋㅋ
부끄러움을 모르는 개시키들이다
홍석렬새끼는 징역살이나 해라
머냐이건
0/2000자